강궁주만 해결된다면 체술, 슈퍼회심, 약점간파는 나름 잘나와서 변헝적으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기본 방어구에 공5 체술3 스테미나 회복3 약점간파2 도전자3 달려있고
소켓으로 공6 체술5 스테미나 회복 약점간파3 도전자3 차징1
          공6 체술4 스테미나회복 3 약점간파2 슈퍼회심 2 도전자3 차징1
          공6 체술4 스테미나회복3 약점간파3 슈퍼회심 1 도전자 3차징1
         원하시는데로 셋팅하시면 되겠습니다
질풍활은 스텝을을 얼마나 잘 밟느냐게 딜과 생존의 키포인트이므로 체술에 많이 투자했습니다

현재 공 6 체술5 스테미나 회복 3 약점간파3 도전자 3 차징1 셋팅이 딜이 제일 준수합니다.
약점만 치는 활 특성상 약점간파3는 필수로 가져가야 하고 활 커스텀 회심10%로 달고 도전자 상태로 회심89%나옵니다
회심이 높기에 체술을 3으로 낮추고 슈퍼회심2를 띄워봤으니 역시 체술5와 체술3의 스텝차이가 상당히 많이나서 결국 딜로스로 이어지기에 체술5는 포기할수없었고 약특3랩 vs 약특2랩, 슈퍼회심1랩 에서도 약특3래벨이 더 좋은 효율을 보여줬습니다. 

 쉴세없이 스텝밟으며 돌아가는 약점( 대부분 머리)을 치기위해 몹 전방에서 에임을 맞추고 스텝과 구르기로 피하면서 계속 약점만쏘는거 힘들지만 그만큼 재미도있고 딜도 확실하게 나옵니다 패드로 헤드에 에임조절해서 계속 꼽아넣는게 많이 힘들지만 한번 해보세요! 

그래도 참열탄라보 보단 딜 안나오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