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도하는 땅은 몬스터헌터 월드:아이스본의 엔드컨텐츠로 스토리 임무 마지막이자 마스터랭크22임무인 인도의 노래에서 안-이슈왈다를 수렵한 뒤 NPC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2. 인도하는 땅의 몬스터들은 기본적인 마스터랭크 소재 외에도 인도하는 땅에서만 얻을 수 있는 소재를 드랍하며 이것들은 각종 커스텀강화 밑 일부 장비 소재로 활용된다.

3. 인도하는 땅은 초기엔 도스쟈그라스, 토비카가치, 치치야크등 난이도가 낮은 몬스터밖에 등장하지 않지만 수렵을 하다보면 지역 별 레벨이 상승하며 그 지역에 상위 몬스터가 등장한다.

4. 지역레벨4부터 역전 몬스터가 출현하며 지역레벨5부터 위험도2의 역전, 지역레벨7에서 위험도3의 역전몬스터가 등장한다.

5. 조사퀘스트와 달리 역전몬스터는 역전몬스터의 고유 소재를 드랍한다.

6. 인도하는 땅 고유의 몬스터 소재는 마카연금에서 다른 인도하는 땅 몬스터소재로 제작할 수 있다. 다만 한 번이라도 수렵한 적 있어야하기 때문에 만일을 대비해 한 번식은 수렵해두는 것이 좋다.

7. 연금에는 모든 소재가 서로 호환되지는 않지만 예외적으로 이베르카나의 소재인 극광의 관각은 모든 소재의 재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수렵해두는 것이 이후에 편하다.

8. 역전몬스터와 일반몬스터의 소재는 다르지만 역전몬스터를 잡아도 일반몬스터를 잡은것과 같은 취급을 해주어서 둘 다 연금이 가능해진다. 또한 역전몬스터의 소재를 일반몬스터의 소재를 제작할 수 있다.

9. 보통 소재를 제작할 때는 3:1정도 비율로 제작된다. 다만 역전 소재로 일반 소재를 만들 때는 1:1로 가능하다.

10. 인도하는 땅이 막 해금되었을 때는 지역 레벨을 4이상으론 상승하지 않으며 마스터랭크49에서 상한을 해제해주는 임무퀘스트를 동해 5까지 올릴 수 있게되며 다시 마스터랭크70에서 상한 해제 임무를 클리어하여 6, 마스터랭크99에서 임무를 통해 7까지 올릴 수 있게 된다.

11. 인도하는 땅에는 지역별로 임무 도중에는 만날 수 없었던 몬스터가 상당수 등장한다. 산림, 육산호3레벨에서 진오우거, 산림3레벨에서 얀가루루가, 산림6레벨에 상처입은 얀가루루가. 황야6레벨에서 리오레이아 희소종, 육산호6레벨에 리오레우스 희소종, 독기6레벨에서 티가렉스 아종이 등장한다. 라잔은 모든 지역에서 등장한다.

12. 각 지역에는 일반 필드와는 다른 형태의 광석과 뼈무덤이 랜덤으로 스폰되며 인도하는 땅 전용의 소재를 채집할 수 있다. 또한 채취할때마다 채취 레벨이 상승하며 색깔이 바뀌고 상위 소재가 채취될 확률이 증가한다. 마지막 5단계인 붉은색에서 일정 이상 채취를 하면거대 채취포인트가 등장하고 거기선 확정적으로 희귀소재가 채집되며 2단계인 노란색으로 내려간다.

13. PC기준 인도하는 땅은 산림, 황야, 육산호, 독기, 용암 5지역이 존재하며 PS버전에는 빙설지역도 존재한다.

14. 몬스터를 수렵하게 되면 그 몬스터의 등장지역의 레벨이 상승하며 그 외의 지역은 하락한다. 몬스터의 등장가능지역이 여럿이면 등장가능한 모든 지역의 레벨이 상승하지만 그 상승치와 다른 지역 하락치가 더 낮다.

15. 수렵 외에도 부위파괴나 함정 등으로도 상승하거나 하락한다.

16. 인도하는 땅 몬스터는 수렵 도중에 굉장히 많은 유실물을 드랍하는데 수렵 보상보다 유실물로 얻을 수 있는 양이 더 많으니 가능하면 전부 줍는 것이 좋다.

17. 지질학1레벨 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일부 유실물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가능하면 스킬을 보유한 상태에서 수렵하는 것이 좋다.

18. PC기준 최초 인도하는땅 모든 지역 레벨 합계는 23이 최대이다. 때문에 보통 3지역의 레벨을 7로 올리고 그 외의 지역은 1로 놔두게 된다. 어떤 지역의 레벨을 올릴지는 잘 선택하는 것이 좋다. 즐기는 친구가 있다면 서로 겹치지 않게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9. 마스터랭크100이후 일정 이상의 몬스터를 수렵하게 되면 지역 레벨 합계 상한이 증가하여 최종적으로는 모든 지역의 레벨을 최대까지 올릴 수 있긴 하지만 매우 무수한 양의 몬스터를 수렵해야 한다.

20. 인도하는 땅 컨텐츠는 더럽게 재미 없다. 채취는 더더욱 재미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