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달빛조각사의 

3가지의 버그로 인하여 환불을 요청하였습니다.  일단 구글계정이 2개로서 기프트카드 + 통신사 결제를 통한

100만 결제를 하였으며, 환불이력이 있어서 구글 고객지원센터로 통화하여 진행했습니다.

1번계정과 2번계정 각각 환불이력이 있기때문에 구글 정책으로 인하여 환불 미승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달빛조각사는 예외적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개발사쪽으로 환불관련 대리문의 접수도 하였습니다. 

현재 달빛조각사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대리 접수문의를 받는다고 합니다.

개발사마다개인적으로 문의를 넣어야 하는 개발사도 있고, 이처럼 달빛조각사처럼 대리 문의접수도 받는 개발사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2가지의 계정의 환불신청을 개발사쪽으로 대리접수 문의를 요청했으며,

  3가지의 항목의 환불이유에 대해서도 작성

해주었습니다.

1번 요리 장사(많은차익) 패치 하향
2번 렙업버그 스크롤악용 이건 2번이나 이틀연속
3번 점검보상 나비1000개를 경매장을 이용한 본계정 골드 어뷰징 

3~5일 안에 각각의 환불요청 이메일로 개발사측에서 답변을 받아 볼수 있다고 상담원이 말했으며

카카오게임즈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문자로 보내주었습니다.

본인은 구글플레이 고객지원센터로 전화로 환불 신청 해뒀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이처럼 스트레스 받으면서 과금해서 왜? 과금을 했나 싶네요.

또한 제가 하고 있는 서버는 잠시 신규계정제한을 풀어뒀습니다. 

20개의 부계정을 만들어뒀습니다. 나비 1천개씩 다 수령해뒀구요 무슨뜻인지는 아실겁니다.



1661-0950 카카오게임즈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