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수 게이밍 기능들과 함께 화려한 RGB LED도 갖춘 게이밍 키보드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화려한 RGB LED와 함께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탑재한 ‘MSI GK20 게이밍 키보드’를 공식 출시했다.

 

‘MSI GK20 게이밍 키보드’는 게이밍 중 키 입력에 대한 충돌이 없도록 한계 없이 동시 입력이 가능한 안티 고스팅 기능과 RGB LED 및 멀티미디어 제어가 가능한 단축키 기능 등 다양한 게이밍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안정적이고 편리한 게이밍이 가능하다.

 


 

‘MSI GK20 게이밍 키보드’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키캡을 사용하여 손과 손목에 가장 자연스러운 자세를 취할 수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제품 하단 부에 위치만 고무 재질의 게임 베이스들은 미끄럼을 방지하여 긴박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게이밍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견고하게 제작된 바디와 키캡은 강력한 내구성도 갖추고 있으며, 무광 블랙의 색상과 MSI만의 게이밍 감성을 담아 고급스러운 느낌도 제공한다.

 


 

‘MSI GK20 게이밍 키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s://kr.msi.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