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I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디아블로4’ 게임 및 다양한 아이템 증정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s://kr.msi.com/ , 대표 공번서 )는 ‘MSI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에게 인기 게임인 ‘디아블로4’ 게임을 포함한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 4090 / RTX 4080 / RTX 4070 Ti / RTX 407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2023년 5월 9일부터 6월 13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은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게임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현재 MSI에서는 게임 번들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그래픽카드 이벤트( https://cafe.naver.com/msicom/230318 )를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70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3’는 MSI의 특허 기술인 3개의 ‘톡스 팬 5.0’과 함께 ‘웨이브 커브드 2.0’, ‘디플렉터’, ‘제로프로져’ 등으로 MSI 최고의 쿨링 기술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MSI 트라이프로져3’를 탑재하여 최고의 쿨링 성능으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MSI 특유의 히트파이프와 히트 싱크의 조합으로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하여 공기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여 극저소음을 자랑한다. MSI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도 탑재하여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및 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개성있는 RGB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s://kr.msi.com/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