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샤크라누나가 1에 비해 가장좋게 바뀐점이 순동기임.
옵2에서는 순동기를 계속 한자리에 고정으로놔두는게 아니고 쿨돌때마다 계속돌리게 바뀜.

1때는 순동기는 한번설치하면 계속유지됐는데 2에서는 8초인가9초정도 유지되다가 알아서 깨짐.
근데 1과2의 결정적 차이는 이게아님. 1에서는 순동기를 내가 깨든적이 깨든 무조건 깨진 후부터 쿨이 돌았는데 2는 그냥 설치하자마자쿨이 돌아버림.
그래서 순동기깔아논거 8초지나서 깨져도 쿨 바로돌아서 새로 깔 수잇게 바뀜.
그래서 좀더 전술적으로 택티컬하게 쓸수있어짐.
오버포지션으로 깔작대다가 나때리러오면 순동기타고 도망간다든지이런플레이가 가능해짐.
물론 1에서도 가능하긴햇는데 앞서말한 그 쿨타임때문에
이렇게쓸바에 미리 좋은 지형에 순동기를 미리깔아두고 고정시켜 놓는(유지시간무한이라) 형식으로 많이썼음. 그래서 개인용도보단 팀적인 용도로 어떤 거대한 작전에 한정적으로 일회성으로 쓰였던 거임.
근데 2에서는 걍 개인용으로 써도 리스크가 덜하게 바뀐거임.
한마디로 이제 거의 키자루처럼 혼자이리저리 순간이동하면서 동글광선날리고 다녀도 되는거지.
순동기깔고 적진 측면으로 이동해서 깔짝대다가 윈스턴같은애들 날라오면 깔아논거다시타서 도망가는식으로 짤짤이넣거나 포탑3개배달하는식으로 전술적 운용을 하는게 더 리스크가 없어졌다고 보면댐. 거기에 우리팀도 자주이용할 수 있어진건 +@임.
난 개인적으로 오버포지셔닝으로 이득보다가 도망가는 용으로 자주씀

우클도 탄속개빨라져서 거의 파라미사일급으로 바꼈는데 대신 스플범위랑 타격범위는 살짝 낮아진듯 대미지도 120에서 90정도로 낮아짐.그래도 바뀐게  포킹용으로 더좋긴한듯.

좌클은 일단 거의 쓸각이안나옴. 나도잘안씀. 1은 투탱이여서 투탱사이에서 지짐이넣을 각 자주나왓는데, 원탱으로바뀌고 탱도개쎄져서 혼자 좌클딜넣다가 탱커한테 찍혀서 참교육당함

궁극기는 그대로이긴한데 내가 자주쓰는 수법이 궁깔고 궁앞에 바닥에 포탑3개빨리 깔아서 상대가 방벽넘어오는거 방해하는 느낌으로 궁
이랑포탑 세트로묶어서 씀.
아니면 상대자탄이나 각개좋은 석양,전술조준경 카운터로씀.
그것도 아니고 걍 푸닥거리시작됗을때 위도우 딜각다가려서 5대4싸움만드는 식으로도 씀.
암튼 더말하고싶은거많은데 너무 길어져서 이만줄임. 아마 여기까지 다 읽은사람도 거의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