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임무와 특성 시스템은 폐기됨

이유는 개발일정을 도저히 맞출 수 없어서 그냥 라이브 서비스에 더 집중하기 위해
이전 인터뷰에서 옵치2 개발력 대부분이 특성 시스템 만드는데 쓰였다고 했는데 
캐릭 하나당 30개 가량되는 특성포인트 만들려다보니까 포기해버린거 같음

그동안 개발했던 스토리 모드와 pve 시스템, 새로운 유형의 적 맵 모드 등은 모두 무료로 시즌 컨텐츠로 업데이트될 예정

pve개발을 위해 팀에 있던 개발팀은 부서를 이동하거나 해고되지 않고 그대로 팀에 남아 계속 시즌pve컨텐츠 개발을 위해 남아있을것

결론은 돈받고 팔려던 특성 시스템이나 반복임무로 나오려던 모드는 폐기되고
스토리 모드는 시즌별 분할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