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역할군별 최강의 영웅?(데이터상)
탱커 : 이동기가 중요하다. 윈스랑 볼같은. 특히 윈스는 고티어에서 지표가 좋고 저티어에서도 좀 괜찮다. 디바는 모든 티어에서 잘하고 있고. 시그마는 보통 고티어에서 잘한다. 정커퀸은 저티어에서 잘한다.
딜러 : 데이터상으로 겐지 트레 파라 에코가 좋아졌다. 특히 고티어에서 트레는 정말 좋은 지표를 보여준다. 겐지 용검의 변화도 좋고 특히 파라는 적응기간이 필요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잘한다.

더 좋을것으로 생각했는데 아닌 영웅들
빔 영웅들. 자리야, 시메, 메이. 투사체 버프로 효과를 별로 못보고 높은 체력은 죽이기전에 탄창이 고갈되는 경우가 자주 나오게 함.

투사체 확대와 명중률의 관계
모두의 명중률이 올랐다. 애쉬와 캐서디는 7% 상승(비율이 아닌 절댓값으로 7%다. 기존에 50%였으면 이제 57%) 솔져가 가장 많이 올랐다.
위도우는 특정티어에서는 9-10%까지 명중률이 상승했다. 플/다/마 위도우가 제일 많이 상승했고, 브론즈와 그마는 저것보다는 1-2% 적게 상승했다. 최상위에서는 그보다 더(3% 이상) 적게 상승했다. 위도우는 너무 아웃라이어라 탄환사이즈 조정이 필요한듯.
샷건은 2-4% 상승, 많이 벌어지는 히트스캔(볼, 마우가등)은 3-5% 상승
빔은 2-3% 상승

이번 패치에서 개발진들이 놀란점
모이라. 딜량이 무려 35% 증가했다. 영웅들의 피통이 약 25% 증가한것에 비하면 (타 영웅들 TTK가 상승할때)모이라는 TTK가 오히려 더 낮아진것.
몇몇 영웅들은 들쭉날쭉하거나 안좋아짐. 정크, 호그
볼이 이렇게 좋아질줄 몰랐다

버프? 다음패치?
내일 핫픽스 예정. 몇몇 투사체 사이즈는 줄일거고 더 버프할건 없다.(미친 더 키울 생각도 있었어?)
몇몇 케릭(젠) 체력 줄일거고 디바/메르시 총알은 너무 크다.
정크가 너무 안좋다 버프예정
트레 너무 좋다
일리아리는 도움이 필요하다
한조 조정 예정
치감은 데이터가 더 필요한데 일단은 딜러역할군이 instigator(대충 트리거?) 역할을 갖는다고 느낄 수 있기떄문. 치감이 눈에 보이게 하는것이 필요한것같고 몇몇 테스트를 해봤는데 너무 어지러웠다. 그래서 생각중이다.
젠야타는 생존이 지나치게 강함. 킥 넉백 줄일거다

누가 밸런싱하기 가장 어려운가
리워크되는 애들은 대부분 밸런싱이 어려운 애들이다.(예 : 호그)
솜, 둠은 잘못 밸런싱하면 사람들이 빠르게 들고일어난다
둠, 볼은 조정이 어렵다
위도우도 어렵지만 현재 괜찮다 생각한다.
리퍼

인기도
고티어일수록 지원가가 가장 인기가 많지만 딜러도 슬슬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딜러는 저티어에서만 인기가 많다
그래서 티어별 인기도 그래프를 보면 지원가는 저티어에서는 낮지만 티어가 오를수록 점점 상승하고 딜러는 저티어에서 높지만 점점 낮아져서 X자를 그린다.(탱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