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진 의도대로 유틸성을 높이려면
특정 조합에 어울리게 만들어야 함.
내생각엔 궁도 그렇고 러쉬용이 그나마 낫지않나 싶음
(기존 러쉬 힐러와 달리 장거리에서 지원하는 스타일)

1. 연꽃 단상
상대나 팀원 지정하여 단상 여러개 올리기(나노,복제처럼)
+올라간 아군은 방어력 획득
2층맵에서도 뚜벅이 조합 가능하게 할수도 있고,
평지 맵에서도 포지션 상 우위를 점하게 만들수 있는 유틸기지만
지금은 난전 중에는 사용하기 어려운 운빨 매트 스킬,
생존에 큰 도움 안 됨

2. 초기 컨셉 두번째 그림처럼 변수용 스킬 추가(위 사진)
이건 미세한 에임용 스킬이어야 함.
1회성 관통용 히트스캔용 딜링기로, 레일건 만큼의 에임 요구도가 필요하되 데미지는 그보단 당연히 낮고, 러쉬 후방이서 혼자 물린 위버가 가시연사와 함께 대응 가능할 정도만. 쿨타임은 좀 긴편.

3. 생명의 나무
힐량은 유지하고 범의 내 적은 이동속도 약간 감소


걍 뇌 내 망상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