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서디 - 11시즌에 자력수류탄 패치(억까 부착 불만 많아서 기존 섬광(유도 x, 단거리) 에 가까운 방식으로 슬로우+이동기 방해 방향으로 간다고 함


리퍼 - 그림자 밟기 패치 > 안티탱커 이외의 역할도 할 수 있는 방향으로


레킹볼 - 적응성 보호막 패치 예정


호그 - 숨돌리기와 돼재앙 너프 확정 및 돼지우리 설치 빈도 떨어트려서 콤보 가능성 너프 예정


라이프위버 - 힐딜스왑 더 쉽게, 단상 위에 올라가면 받는 버프 같이 뭔가 넣을 예정?


메르시 - 치감 20%가 만족스럽기 때문에 메르시 패치 가능성이 없진 않다. 이동기에 대한 변화 고민중?


시메트라 - 시메트라의 앞라인 역할 강화(빔 데미지나 생존력을 통해)


미러워치나 만우절의 영웅 변경점은 향후에 조정되어 실제 게임에 들어올 가능성은 있다.


픽률, 승률 공개할 계획 없다. overbuff에 나오는 승률은 좀 비슷하니 그걸 참고해라.


영웅 중 솜브라 밸런스 맞추기가 제일 어렵다고 한다.


최근 패치(방어구 변경/ 헤드샷 감소)를 통해
성능적으로 이득을 본 애들은 아나, 정크랫, 파라, 로드호그, 시그마, 레킹볼, 자리야
성능 저하된 애들은 바스티온, 마우가, 오리사, 디바, 리퍼


https://www.reddit.com/r/Competitiveoverwatch/comments/1cybav0/ama_with_overwatch_hero_design_team_well_be_here/?utm_source=share&utm_medium=web3x&utm_name=web3xcss&utm_term=1&utm_content=shar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