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들에 들어오기 위한 대기업과 투자자들의 경쟁이 오버워치 리그 시즌1 보다 현재 더욱 과열되었다는걸 알 수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 2 차기 팀 소유권 구매의 대한 금액이 구체적으로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오버워치 리그 팀 소유권의 가격이 전 시즌 보다 몇 배나 상승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 새로운 스폰서로 입성한 'T-Mobile'과 '토요타(Toyota)' 그리고 '샤워패치키즈(Sour Patch Kids)' 경우는 기업을 위한 팀 유니폼과 같은 중요한 것들을 계약에 포함되지 않았음에 불구하고 오버워치 리그와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현재까지 정보의 의하면 액티비전 블리자드 오버워치 리그 팀 소유권 금액이 1시즌 보다 더 높은 금액으로 책정되고 있으며 차기 오버워치 리그 2시즌 팀 소유권 금액은 3500만 달러(379억)에서 6000만 달러(650억)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오버워치 리그는 현재 유럽쪽 비영어권인 축구팀들과 대기업들도 오버워치 리그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