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토요일 오버워치 리그에 다음과 같은 징계 조치를 안내 해드립니다.

댈러스 퓨얼의 Timo "Taimou"는 1,000달러의 벌금을 부과를 했으며 개인 스트리밍에서 게이를 비방하는 말투를 사용했습니다.

휴스턴 아웃로즈의 Tae-yeong “TaiRong” Kim는 경고가 부여되었습니다. 자신의 SNS에 공격적인 밈을 올리는 것에 대해서 공식 경고를 받았습니다. 공식적인 사과는 없으며 히로시마 평화 기념관에 개인적으로 기부를 했습니다.

LA 발리언트에 Ted “Silkthread” Wang는 벌금 1,000달러를 부과 했으며 블리자드의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을 위반한 계정 공유를 했습니다.

댈러스 퓨얼 “xQc” Lengyel 3월 12일부터 4경기 출금 경기 제한과 4,000달러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그는 오버워치 리그 공식 방송과 SNS에서 인종 차별적인 이모티콘 사용과 오버워치 리그 캐스터 및 동료 플레이어들에게 향해서 비방을 가했으며 “xQc”는 지난번 비슷한 이유로 벌금 및 출전 정지가 되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선수들은 증오성, 인종 차별 또는 차별적인 말을 하거나 밈을 배포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선수들은 자신이 말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악 영양을 끼칠 수 있다는 걸 알아야 합니다. 저희들은 오버워치 리그를 모든 선수와 팬들에게 좋은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징계 처분은 그 속에서 저희들에 진실성을 보여주기 위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