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overwatch/t/upcoming-balance-changes-for-support-heroes/163703

아나
나노 강화제는 강력하지만 다른 영웅의 궁극기와 연계하지 않으면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어려웠다. 이번 패치로 죽어가는 팀원을 슈퍼세이브하는 용도로 나노강화제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고 생체 수류탄-나노 강화제 콤보를 쓰면 가장 체력이 많은 탱커도 순식간에 풀피가 될 수 있다.

브리기테
방밀은 브리기테의 가장 강력한 스킬이지만 쿨타임이 짧아 상대하기 어려운 느낌이다. 쿨타임을 늘렸지만 방밀-도리깨 투척 콤보의 강력한 데미지는 유지하였고 하이브리드 탱힐 컨셉을 살리기 위해 방패 체력 너프안도 기각되었다. 현재 브리기테는 초당 힐량이 가장 낮음에도 불구하고 승률이 가장 높은 지원가이다.

루시우
루시우의 광역 버프 효과는 팀에 큰 도움이 되지만 모든 팀원이 효과를 받기는 어려웠다. 반경을 늘림으로써 루시우가 팀에게 버프를 주는 동시에 좀더 유연한 무빙이 가능해질 것이다. 궁극기는 버프로 인해 순간적인 폭딜을 막는데 더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는 막을 수 없는 정크 타이어 등을 확실히 카운터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방벽량이 많아져도 방벽이 파괴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현재와 같이 유지될 것이다.

메르시
메르시는 다른 힐러들보다 꾸준하게 힐을 제공할 수 있는 지원가로 설계됐지만 힐량 차이가 너무 커서 다른 힐러들이 메르시와 경쟁하기 어려웠다. 힐량 너프로 인해 이 차이가 줄어들겠지만, 높은 힐 유지력으로 인해 여전히 쓸만한 픽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모이라
모이라는 딱히 조정이 필요없는 강력한 영웅이지만 적군이 멀리 있을 때 힐게이지를 충전하기가 어려웠다. 이번 버프로 아군과 적군이 먼 거리에서 대치하는 상황에서도 조금 더 힐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젠야타
현재 젠야타는 건드릴 게 없다.

오역 및 직역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