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kotaku.com/sources-blizzard-cancels-starcraft-first-person-shoote-1835285125

기사 내용 대충 번역해보자면

1. 블리자드가 2년간 스타크래프트 프랜차이즈의 FPS 게임을 개발하다가 접었다. (코드네임 Ares)
2. 왜 접었냐면 디아블로4 (코드네임 Fenris)랑 오버워치2 개발에 전념하기 위해서
3. 개발 중인 오버워치 2는 PvE 중심 게임일것이다. (개발진들이 Left4Dead 를 예시로 들었다고 함.
4. 개발중이던 스타크래프트 FPS는 오버워치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었다고 한다.

루머긴한데 블리자드가 스타크래프트 게임 접은건 반쯤 시인한 상태라 그와 관련한 오버워치2도 그냥 뜬구름 잡는 소리는 아닌듯하네요

-추가-
이 기사와 관련해서 이 기자가 블리자드에 공식 답변을 요구했는데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1. 우리는 보통 이와 같은 비공식적인 프로젝트에 대답하지 않는데 몇가지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
2. 블리자드는 항상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3, 근데 우리가 그걸 섣불리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이런 프로젝트들이 너무 변동성이 커서다.
4. 괜히 말 꺼냈다가 사람들 다 기대하고 있을 때 접게되거나 변경사항이 생기면 서로 불편하다.
5. 우리는 항상 이런 결정들을 내린다.
6. 아무튼 우리는 때가 오면 "다른" 게임들을 출시하기를 매우 기대하고 있다.

정리하면 스타크래프트 관련 게임 접은건 팩트 (둘러 말했지만) 그리고 그 자원을 다른 게임 개발하는데 쓰고있는데 그게 오버워치 2일 가능성이 있다.

-추가2-
이 기사를 쓴 사람의 트위터를 가져왔습니다. https://twitter.com/jasonschreier/status/1136740636667912198
오버워치 2라고 불리고는 있는데 오버워치 1을 대체하는 차기작, 후속작 그런 개념이 아니라 스토리나 PvE에 중점을 둔 오버워치 IP를 사용하는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라고 하네요. 블리자드가 꽤 여러번 강조한 "오버워치는 PvP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스토리모드 개발하는것은 힘들다. 아예 다른 게임이 필요할것이다. (https://clips.twitch.tv/BlindingRoughTigerSmoocherZ)" 라는 내용과 조금 맞물리는 느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