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에 3번째 4번째 새로운 스폰서 파트너쉽을 체결했습니다. 최근 도요타 스폰서 파트너쉽에 이어 독일에 본사를 둔 도이체 텔레콤 자회사인 'T-Mobile'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낵기업인 '몬델레즈(Mondelez)'자사인 '캔디 브랜드 사워패치키즈(Sour Patch Kids)'들과 새로운 스폰서 파트너쉽을 채결 했습니다.


새롭게 참여한 스폰서 기업들의 스폰 방법은 'T-Mobil'e 경우는 계약 일부 중 오버워치 정규 시즌의 MVP들과 파이널 MVP 팀들에게 독점 스폰서 제공 될 이며 Mondelez 스폰서 경우는 오버워치 리그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캔디 브랜드 사워패치키즈(Sour Patch Kids)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자기가 원하는 팀에게 SNS 등 다양한 방법으로 디지털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