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하면 이겨야지!! 겜하이 클랜에서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클랜소개>

*저희 겜하이 클랜은 3월에 생성되었고 소규모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저희 클랜은 템포, 메타, 한타, 팁, 영웅 이해도, 포지션 이해도, 에임 등 기본과 기초적인 것들을 배워가면 성장하는 컨셉의 클랜입니다. 
같이 빠대를하며 조언과 팁을 얻고 원하시면 리플 피드백도 하고, 에임 코칭도 해드립니다.
저희 클랜은 빠대위주의 클랜입니다. 고티어와 저티어, 그리고 잘하시는 분들과 함께 하며 배워가기 위해 빠대를 주로 합니다.
(다인큐 하면 배워가기!)

*가볍고 즐겁게 빠대하고 경쟁도 합니다!!

*저희 클랜은 포지션별로 랭커분이 계시는 것도 아니고(랭커힐러분은 계심) 완전한 빡겜실력향상을 지향하는 클랜도 아니기에
게임에 대한 기본 이해도와 기초실력을 다지고 한타준비와 템포 및 기본 에임정도는 배우자는 컨셉입니다.

*저희 클랜은 경쟁전도 합니다. 경쟁전은 대표적인 실전이기에 배운것을 실전에 적용을 해야 더욱 실력이 늘기 때문에 경쟁전도 같이 합니다.
(경쟁에서 배울거 배우고 실전 적용할거 적용하기)

*여성유저 분들도 계시니 편하게 오세요!

<클랜가입 조건>

*뉴비분들과 저티어분들 다 받습니다. 저희 클랜의 기본적인 가입조건은 마인드! 하나 입니다. (예의는 기본입니다.)
배우고자 하는 마인드가 분명하셔야 하고, 본인의 문제점을 찾으려 하며 개선해 나갈 의지가 있는 사람을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치를 한다고 느끼시거나 기분이 나쁘시다거나 훈수를 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받을 수 없습니다.

*저희 클랜에서는 기분 나쁜표현을 절대 하지 않으며 친절하게 설명을 해드립니다.
성장을 위해 친절하게 설명을 해드리지만 본인 탓을 한다 느끼시고 기분이 나쁘다고 생각드시면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클랜은 마인드가 가장 중요합니다. (예의는 기본입니다.)

*나이제한 20세 부터 받습니다. 미성년자분들은 받을 수 없으며 나이가 너무 많으신 분들도 받을수 없어 죄송합니다.
커플은 안받습니다. 친구 및 지인끼리 들어오는건 가능하지만 한분이라도 조건에 어긋나시면 받지 않습니다.

*즐기며 배워 가고 실력 향상을 통해 더욱 재미를 느끼는 컨셉의 클랜이지만
너무 진지하거나 너무 고티어를 목표를 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실력과 기초, 한타이해도 와 한타 준비, 메타 이해, 템포 적응, 에임 향상 및 포지션 이해도등을 함께 배워가며 성장하며 갖춰 나가자는 컨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고티어 및 잘하는 사람이랑 같이 한다고 해서, 배워가는 상황이라고 해서 부담을 갖거나 불안해 하지않으셔도 되지만
부담이 되시거나 불안감이 있으시다면 받을 수 없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면접방 주소로 들어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