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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8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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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퍼의 문제점1. 근접에서 강한데 붙질 못한다. 2. 정석적으로 E 스킬로 후방 및 측면으로 들어간 뒤에 급습해야 써먹을 수 있는 영웅인데 진입기인 E가 너무 쓰레기 3. 이전에는 난전 중에 딜넣고 망령화 써서 팀원이 막타치는 것 구슬 먹고 버티는 등의 활용이었지만 패시브가 피흡으로 바뀐 이후 급사기 피하기 또는 시간 끌기 기술로 전락 그래서 생각해본 변경안 (필자는 오버밸런스 추구 하지 않음) --> 1. 망령화 도중 E 사용 가능 -> 도주용으로 사용도 가능하고 낙궁 및 진입 이니시 용도로 망령화 -> E 콤보 사용 가능 이 경우 현재와 비슷한 플레이 방식이지만 안정성이 더해져서 특정 맵에서 사용 빈도 상승 가능 또는 2. 망령화 토글형식으로 변경 -> 디바처럼 OP 될 확률이 있으니 지속 시간 절반으로 감소 이 경우 난전 능력이 상승되서 트레이서나 디바처럼 버티는 능력 증가 -> 난전 딜량 및 킬 확률 상승 또는 3. E 스킬 강화 - 사용 후 이속 10% 증가, 사용 중 데미지 감소 50% 3중에 하나만 적용되도 숨통은 트일 것이라 생각함.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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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챌린저 올라운더 오버워치 그랜드마스터 (물그마) 맥/솔져 외국에서 직장 생활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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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버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