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턴 윈디조합에 자주 나오는데
뭔 문제가 있냐 하겠지만

은근히 잘죽는다

아니 존나 잘죽는다

진입각 잘못보면 거의 무조껀 시체가 되서 돌아오고

진입각 잘봐서 들어가도 디바랑 합 안맞아서 케어 못받고 들어가면 진입각 잘못봤을때랑 차이가 별로 없다

얼마나 늦게죽느냐 차이지

그렇기 때문에 윈스턴 평균킬뎃은 예전에 비해 계속해서 떨어져 가고 있고 지금은 3점대만 되도 충분히 잘하는거라고 하는데 정작 예전에는 윈스 킬뎃 4점대는 나와야 사람답다고 하던 시절이 있었다

어떻게 이렇게 된것일까

뭐 블쟈도 윈스가 너무 물몸이라는건 인지해서 헤드판정 줄여주고 방벽 쿨 줄여주고 해줬지만 그래도 솔직히 오리사 다음으로 존나 만만한 탱커가 윈스라인인거 같은데 

솔직히 적 진영 한가운데로 어택시전하는 양반이 아머가 100밖에 안되는건 부당한 처사가 아닌가 싶다

방벽 쿨 더 줄인다던가 하면 너무 사기가 되고 그럴것 같으니 아머를 200~300? 그정도로 해주면 그나마 덜죽지 않을까 싶음

아니 어떻게 전신에다가 갑빠입은 윈스턴이 그냥 옷만 걸친 호그보다 체감 맷집이 후달리냐고

딜량 잘못늘리면 오히려 돌진메타가 콘크리트를 넘어서 다이아몬드급으로 압축되고 굳어버릴꺼 같으니 괜히 딜량 늘릴 필요는 없다고 느끼고 지금도 합 잘맞추거나 부조화 박은 애들 지지면 딜 나쁘지 않게 들어간다

방벽이 없어도 적어도 어느정도는 버틸 수 있게 아머를 더 늘려주면 어떨까 싶다

아니면 헤드샷 판정을 아얘 없애자

비현실적이지만 미로같은 순수 유인원들 앞에서는 오히려 환영할 일일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