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행시에 피회복이 안되게 하고 대신에 
체력을 150에서 쉴드100에 체력 50 이렇게 바꾸는건 어떰?? 


역행 회복 안되는 대신에 쉴드니까 알아서 숨어다니면 힐팩 안찾고 알아서 피채울 수 있을거고 
솜브라 EMP맞으면 원래 뭣도 못하고 죽는건 똑같긴 했는데 150->50 되면은 확실히 더 빨리 죽을테니까 
뭐 좀 견제되고 괜찮지 않으려나 


그리고 시간역행했을때 바로 피가 채워지지 않으니까 되돌아갈 위치 잘 생각해서 안하면 
전보다 더 쉽게 녹을 수도 있겠지만은 잘만 도망다닌다면 힐팩 안 챙겨먹고도 쉴드100 채워서 
금방 돌아올 수도 있으니까 완전 너프는 아닐거라 생각하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