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챔이라 불리우는 라인하르트에게 필요한 몇가지 버프안을 생각해보았습니다.
이 중에 한가지만 되어도 라인하르트가 쓸만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끄적여봤습니다.

버프안 1. 기동성
라인에게 윈스턴디바에 필적하는 기동성을 부여하자는 취지입니다.
추가적인 스킬을 넣지않고 어딘가 부족해보이는 라인의 그 돌진만 변경한다면 돌진에 대응이 가능해지고 고지대의 적을 견제하기도 수월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다음과 같은 버프가 가능합니다.
(1) 돌진 변경
// 디바의 부스터처럼 돌진 중 방향키로 진행방향이 이동이 가능하게 됩니다. 고지대에서 프리딜을 하는 적 영웅을 견제할 수 있는수단이 부족했던 라인에게 기동성을 준다면 적 견제는 물론이고 아군 지원가가 물렸을 때 대응하기도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2) 돌진에 약간의 수정
// 돌진 쿨타임 감소 및 돌진 중 취소 가능 이라는 옵션을 추가한다면 돌진이라는 스킬을 좀 더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돌진은 이동속도가 빠르지만 중간에 끊을 수가 없고 쿨타임이 긴 편이라 자주 사용할 수도 없었지만 이 버프를 적용한다면 빠르게 필요한 위치로 이동 할 수 있게되고 아군케어에 수월해지지 않을까 합니다.

버프안 2. 유지력
현재 라인메타의 단점은 돌진조합에 뒷라인이 물렸을 경우 해줄 수 있는게 많이 없다는게 단점이지만 상대가 돌진이 아닌 경우에는 유지력 버프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방벽 체력 상향 or 방벽회복속도 증가
// 정크렛, 로드호그, 디바와 같은 영웅들에게 방벽이 금방 녹아버리는 경우가 허다해서 2000체력으로도 부족하다고 느끼는 적이 많았습니다. 방벽체력 2000 -> 2500 그렇게 큰 상향은 아니지만 방벽체력 조금이 모자라서 라인이 죽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라인의 생존력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 방벽을 들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 감소
// 로드호그의 숨돌리기에 피해감소가 생긴것처럼 라인이 방벽을 들고 있는 동안 피해감소를 적용하자는 취지입니다. 방벽을 들었다 내렸다 하는 무빙을 할 수는 있지만 라인이 할 수 있는건 방벽을 들거나 화염강타를 날리는 것 밖에 할게 없기때문에 방벽을 든 상태에서 피해감소가 적은 수치라도 적용이 된다면 생존력에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버프안 3. 공격성
아군이나 내가 죽기 전에 적을 먼저 죽이자! 라는 취지입니다. 가장 쉽게 생각할 수 있고 수치조정만 조금 하면 되는 패치이기에 제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패치가 될 것 같습니다.
(1) 화염강타 쿨타임 감소 or 투사체 속도 증가
// 화염강타의 버프는 라인하르트가 견제용으로 던지는 화염강타가 조금 더 무서워질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라인의 강력한 궁극기인 대지분쇄의 충전이 좀 더 빠르게 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2) 궁극기 버프
// 라인하르트의 대지분쇄는 온갖 방벽류에는 다 막히지만 정작 채우기에는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궁극기를 빠르게 채우기 위해서는 적에게 딜을 넣어야 하는데 그러기위해선 그만큼 방벽을 들고 있는 시간이 적어지겠죠. 무척 공격적인 라인하르트라면 궁극기를 빨리 채울 수 있겠지만 적에게 정크렛이나 로드호그가 있다면 라인하르트가 공격적으로 나오기가 쉽지 않습니다. 궁극기 필요 충전량을 줄여줘서 궁극기를 빠르게 채울 수 있게되거나, 궁극기 판정을 조금 더 넓혀주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