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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6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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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나올 캐릭터 "컨셉"만 제안1. 궁을 개빨리 채우는 영웅
(거의 스킬인것처럼 옛솜브라느낌) 2. 두명이서 조종하는 하나의영웅 (마치 히오스의 초갈처럼 딜+탱 조합 근데 밸붕 혹은 쓰레기캐릭이 되거나 트롤짓을 하게될 여지가 넘나큼 지금 초갈도...) 3. 암흑이나 음소거 CC기 (기존 기절, 부조화, 해킹, 힐밴, 등에 이은 CC기의 다양화, 음소거는 루시우와 관련있으므로 루시우에게 음소거CC기를 추가시켜 주는것도..혹은 후에나올 사운드퀘이커가 달고나오거나 근데 CC기가 많아지면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져 개썩은물게임화 될까봐 우려됨 지금도 진행중이지만.. ) 4. 파라와는 다른타입의 비행컨셉 영웅 5. 기본스킬에 형태변환이 있는영웅 - 바스가 이 컨셉이지만 묻힌영웅인게 너무 안타까움 6. 아나뽕을 힐러가 받을경우 뽕받은 영웅이 주는 힐량이 증폭 -루시우나 메르시나 뽕받고 고유음성대사는 정말 듬직하게 하지만 실용성이 없는게 안타까움 뽕루시우가 주는 이속은 더 빠르다던가.. 오버워치 캐릭터만드는 사람은 진짜 천재같음 각캐릭마다 컨셉이나 개성이 너무넘침 더쓰면 안그래도 조잡하지만 더 조약해질거같아 여기까지 태클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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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랙델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