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도우의 괴랄한 헤드딜을 바로잡는 대신 저격모드의 기본딜을 높여 스크스같은 DMR 쓰듯이 운용하게 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우클 저격 데미지가 12딜~120딜 (0%~100%) 정도로 풀차징 시  기본데미지의 10배의 파워를 냅니다.
이걸 60딜~120딜 (0%~100%) 정도로 바꿔 기존에는 풀차징과 노차징의 차이를 2배로 줄인다면 보다 다양한 곳에서 신속하게 반응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신 헤드샷 2.5배는 없어지고(2배로 너프) 저격모드의 연사력 또한 줄어듭니다.


이렇게 되면 위도우의 풀차징 위력은 줄어들지만 보다 유연한 플레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황에 따라 스크스처럼 지속적으로 괴롭히거나 카구팔처럼 한방에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가 나올 수도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