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간단한거임.
이기는팀이 점수얻는게 가장 이해가 쉽고 또 얻는게 많기때문에 이 방식을 고수해야하는건 변하지않음.

팀내 트롤이나 올바르지못한 원챔충의 경우
정열적인 유저들의 멘탈을 터뜨리고 패배로 이끌어 그들의 티어상승을 향한 희망을 짓밟아버리기 때문에, 이에 지친 사람들이 배그로 넘어가버리곤 했음.

트롤 신고? 지금 블리자드 하는꼬라지보니 그냥 답답함.
신고 강화체제 다필요없음.

그냥 활약별 점수 측정 시스템을 도입하면됌.
딜러의 경우 전체 킬, 딜량, 궁극기 처치  비교
탱커의 경우 탱커간의 막은 피해, 궁극기로 처치 및 도움비교, 전체 킬 딜량 비교
힐러의 경우 팀내 힐러간 치유량, 궁극기 치유량 비교, 전체 킬 딜량 비교

물론 승리한 팀은 기본적으로 점수가 상승하지.
그 속에서 활약별로 잘한놈은 점수를 많이 받고,
반대인 놈은 적게받고ㅇㅅㅇ

패배한팀에서는 캐리한유저가 가장 적게 점수가 하락하고,
트롤 새기는 많이 떨어지도록 해야겠지
이런식의 체제가 이루어진다면 트롤만났다고 탈주하고던지지않고 그래도 최대한 열심히 하지않을까?

뭐 내 주관적인 생각이니 이견이있더라도 그러려니 해줘.
발상 자체는 좋잖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