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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19 1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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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느낀 너프 및 밸런스 사안1.겐지
겐지는 딴건 괜찮은디 튕겨내기 범위랑 망치 튕기는거 좀 에바인듯? 범위줄이고 근접공격 딜 들어가게하는건 어떨까싶음 ㅇㅅㅇ 2.트레 트레의 생명은 기동성이잖아. 이걸 건드리면 안될거같고. 집탄율 너프시키거나 탄당 딜량 줄이는게 적당할거같음. 둘중하나만 적용되도 트레운용이 전보다 힘들어질것임. 3.야타 요새 야타가 미친 메타의 중심이지 아주. 개인적으로 이놈이거 부조화 조정좀 해야된다고 본다. 부조화로 인한 피해량을 너프시킬 필요가있음. 어쨋거나 야타도 서포터기 때문에 좀더 힐러스러운 모습으로 변해야한다고 생각함. Ex)부조화 피해 너프, 부조화로 입히는 추가 피해의 5~10프로 만큼 피회복 기능 조정후 추가. 조화의 구슬 힐량 증가 Or 조화의 구슬을 두개 사용가능 4.라인하르트 사실 상대 윈디가 포커싱 안맞을때 라인으로 뚜까패면 개털수있긴한데 그래도 라인하기 힘든 현실이긴함. Ex)라인하르트 방벽 전개시 이동속도 감소 없음. 돌진캔슬 기능추가 (캔슬은 돌진 최대출력 도달시 가능) Or. 돌진 쿨 8초. 5.위도우메이커 저격수의 딜량이 상상을초월하며 지속딜 스킬인 지뢰를 갖춘데다 고성능 이동기인 갈고리까지 가지고있다. Ex) 갈고리 쿨 5초 증가 6.리퍼 개인적으로 리퍼가 상향됐다고는 하지만 좀더 리메이크가 필요하지않을까싶다. Ex)집탄율버프로 중거리딜 약간은 가능하도록 조정, dps 너프 조정 Or 오버워치 초기영상에서 건틀렛 사수 전투에서 후퇴할때 리퍼가 사용했던 폭탄을 스킬로 추가. 이외에 이견이나 추가의견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의견나누는거 좋아합니다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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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