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21 16:48
조회: 594
추천: 1
루시우 유저로서 패치에 대한 관점원챔으로서 판단하기로 이번 루시우 패치는 너프입니다. 짜잔맨이 또...
1. 소리 파동 소리 파동이 탄창을 소모하지 않는다면 정신없는 난전에서 탄창 신경 안 쓰고 따라붙는 딜러들을 밀어낼 수 있으니 그럭저럭 도움이 되겠다만, 장전 캔슬이 된다면 낙사가 보장되지 않는 이상 오히려 손해에요. 장전이 은근 오래 걸려서 그동안 힐과 벽타기로 버텨야 하거든요. 2. 벽타기 벽타기가 쉬워졌다는 말을 보아하니 판정이 관대해진 모양인데, 이미 가속도와 어우러져 충분히 관대했습니다. 어느 정도 벽타기가 되는 루시우 플레이어들은 이게 이득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할 거에요. 3. 가속도 벽타기 판정 완화가 기동성을 높인다고 해도, 가속도가 너프되면 결국은 마이너스입니다. 벽타기가 이동의 효율은 높여줘도 이동속도에 도움을 주지는 못하거든요. 겐지의 벽타기 비슷한 느낌. 그리고, 에임 좋은 딜러들이 루시우 상대할 때 힘들어하는 건 루시우의 벽타기 무빙도 있지만 가속도 때문에 움직이는 방향과 속도가 자꾸 변해서 뭘 예상하기가 힘들다는 점이 큽니다. 생존력도 떨어지겠죠 이제. 블리자드는 루시우의 조정에 반영하는 통계를 뭘로 내는 걸까요. 정말 필요한 건 힐량 버프로 서포터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건데.
EXP
81
(81%)
/ 101
루시우 원챔입니당. 실버 탈출 후 지금 2700점대, 목표는 최소 다이아로 잡는 중.
티어 오르는 상황이라 승률은 60~80%대 고정
|
Lul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