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크리

고정 데미지가 사정거리 20m-> 35m인가까지 들어가게 패치가 되었는데 이건 줌없는 저격수나 다름없습니다.

첨에 가장 큰 문제가 된건, '섬난구난' 우클릭 난사 데미지가 사기여서 그랬던거였습니다.

 

맥크리의 기본 클래스 컨셉은 골목대장으로 골목에서 섬광으로 적을 완전 무력화시킨후 해드샷으로 킬or난사로 제압.

근데 지금은 완전 깡패가 됬습니다. 하늘.지상.근접.중거리.장거리. 모든곳에서 스나급 폭딜이 가능합니다.

너무나도 길어진 고정사정거리 길이에 대해 이는 빠른 수정이 필요합니다.

 

길이를 좀더 짧게 수정해야 됩니다. 파라는 이제 공중에 뜨지도 못합니다.

파라뿐만 아닙니다. 모든클래스가 장거리에서도 데미지가 일정하게 들어오니 이건 맥크리 본 클래스만의 특징도 무시한채 정말 줌없는 걸어다니는 최강클래스가 됬습니다.

 

너무 큰 상향에 엄청난 사기캐릭터가 된 맥크리를 지금상태에서 좀더 거리하향을 해야될 필요가 확실히 있습니다.

35m가 아닌 27m(?)정도로 하향해야 된다고 봅니다. 

파라가 아예 날지를 못하고 장거리 있는분들 대부분이 35m안팍인데 데미지 다 들어가니 이건뭐...

27m근방으로 수정이 된다고 해도 데미지 엄청 박힐텐데 35m는 너무 심한 상태입니다. 현재는.

 

 

 

 

 

-솔져

에임 패치가 되긴했지만, 힐킷으로 궁게이지 차는 속도가 상상초월입니다. 안그래도 타수가 엄청 많은 솔져에게

예전 맥크리의 "섬난구난"을 떠올리게 할정도로 장난아닌 클래스가 되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에임패치가 되어 하향이다 이러는데, 플레이 해본분은 알겠지만 궁차는 속도가 기존에 2배는 됩니다.

 

솔져 힐킷으로 차는 궁게이지 속도를 10%가 아닌 5%로 줄여야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