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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02 16:24
조회: 1,751
추천: 2
리퍼 개선안.txt일단 리퍼가 현메타에서 고인인 이유는 꼭 메타의영향때문에는 아님
영웅 자체가 너무 수동적이고 한계가 명확하며 파훼법 또한 너무나도 쉬운 말그대로 만약 영웅을 값으로 매기자면 리퍼는 그냥 초보들 하라고 시켜주는 무료캐 같은 성능임 일단 리퍼의 단점을 나열하자면 기동력 자체는 A급임 하지만 유연성이 D급임 적의 시야에서 벗어나야만 리퍼가 원하는대로 움직일수있고 그에 반면 겐지는 난전속에서도 질풍참 벽타기 2단점프 로 유연하게 상대방의 시야를 벗어나거나 도망치고 힐러가있는 적진후방으로 매끄럽게 이동이 가능 그리고 원거리를 때릴수있는 기술이없음 그렇다는건 대치전에서 리퍼는 아무것도 할수가없고 각만 보며 상대 적 후방을 들어갈방법을 물색해야된다는점 이것 자체는 리퍼의 컨셉특성상 개성이라고 생각함 또 다른 단점들이 많지만 다 아는 사실이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리퍼의 망령화는 좋은 생존기지만 굉장히 수동적인 생존기임 망령화를 디바 매트릭스처럼 쿨타임을 없애고 망령 게이지란것을 만들어 망령화를 쓸때마다 망령 게이지가 달게끔하고 망령화를 한번더 눌러 망령화를 풀면 다시 망령 게이지가 차게끔 이런식으로 유연성있게 해준다면 리퍼는 적진 한복판에서 더 매끄럽게 플레이가 가능할것임 단 망령게이지가 찰때마다 망령화를 쓰면서 버티면서 비비는 얍시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해 망령게이지를 한번에 다써버리면 망령 과소비로 8초 쿨타임을 적용 시켜 막 쓸수 없게 시키는것도 좋은 방법 그리고 순간이동 또한 굉장히 좋은 A급 이동기지만 유연성 자체는 쓰레기급으로 상대에게 순간이동이 발칵되면 맛좋은 1킬을 선사하게하게 되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이동기 또 한 상대에게 도망갈때 쓸수없는 이동기임 이런 점을 개선하려면 리퍼가 폼잡고 순간이동하는게 아니라 가고싶은곳을 지정하고 순간이동을 누르면 리퍼가 자동으로 망령화상태가되어 순간이동을 하는게 아닌 망령화상태로 날아가면서 그지점으로 가고 그지점에 딱 도착하고 미세한 시간동안 망령화 무적상태 단 총을 쓸수없음 망령화가 끝나고 움직일수있을때 총을 쓸수잇게 해준다면 적에게 발칵됫을때 헤드 뽀보복맞고 죽을일도 없고 적진한복판에서 도망갈때 쓸수있는 좋은 생존기겸 이동기 될수있을거임 또한 리퍼 망령화 상태에서 순간이동을 쓸수 있게 해주는것도 리퍼의 유연성을 높이는데 한몫할수 있을거임 그리고 리퍼의 패시브 영혼수확도 직접 자기가 먹으러 가는게아닌 일정범위에 있으면 영혼구슬이 자기한테 자동으로 가게끔하면 리퍼 궁연계와 더불어 리퍼의 탄탄함을 더 증가시켜줄거임 이 3개만 개선된다면 겐지,트레이서가 치고 빠지는 아웃복서식의 스타일이라면 리퍼는 인파이터 형식의 스타일이 될거임 지금의 리퍼는 너무나도 수동적이여서 몇번 쏘다가 망령화로 후다닥 도망가다가 따라붙는 적한테 맴매맞고 뒤지는게 다반사임 하지만 앞서 말한대로 패치가 된다면 더이상 후다닥 도망가지않고 몇번쏘다가 포커싱받는다치면 망령화로 개긴다음 순간이동으로 빠지고 힐킷먹고 다시 적진으로 침투해 낙궁 쓰고 이런식으로 매끄럽고 유연한 플레이가 될수있는 리퍼가 된다면 앞으로 무슨 메타가 나와도 리퍼는 각광받는 픽이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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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