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궁도 뭔가 카운터가 가능해야지...너무하다고 봄.

겐지궁 카운터 치려면..무조건 상대 궁 강요.... 맞궁 정도 밖에 없음..

거기다 칼 휘두르는 판정도 너무 넓은데다.

기동성까지 갖췄지...

진짜 다른 캐릭터들 궁극기 생각해보고 비교해보면... 가장 상대에게 치명적인 궁극기라고 봄.

더군다나 최상위권 에이밍이 좋은 유저들한테는 그나마... 견제라도 가능하지..

중하위권에선... 거의 뭐 대처도 안되는...

질풍참으로.. 치고 빠지는건.. 닌자같은 기획의도니.. 냅둔다 쳐도..

칼을 휘두르는것을 좀더 정밀한 에이밍을 해야 하게 바뀌던지 (판정 및 사거리 대폭 축소)

질풍참시... 피격범위가 더 커져서.. 질풍참으로 순간접근 하는데 리스크를 증가시키거나. 

다른 영웅들의 일반적인 궁이 아닌 스킬로 카운터가 가능해야 한다고 봄.

질풍참으로 자리야 궁 빠져나가는 것도... 문제라고 봄.

제프카플란... 닌자 컨셉 기획의도 대로 되서 만족스러운건 알겠는데.

이게임 진입장벽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것중에 하나가. 말도안되는 사기적 성능의 겐지 궁과 질풍참임.

딱 아나급으로 너프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