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섬광을 튕겨내잖아 튕겨내기 범위 씹사기

- 설명안한다 맥 접어라


2. 겐지의 질풍참 사거리,  용검사거리, 질풍참 각 등은 생각하냐?

겐지는 너와의 거리, 피통에 따라 어떤 식으로 딜 넣을지, 주위에 위협적인 적이나 cc기가 없는지 생각하면서 플레이 하는데 본인은 그냥 눈에 보이면 냅다 치면서 이기려는건 애초에 도둑심보아니냐. 그냥 실력차이다.

본인의 피가 어느정도 까이면 역으로 피계산해서 적 겐지가질풍참타이밍이니 빽 점멸이나 뒤구르기로 질풍참빼면서 다시 딜 넣는 생각은 해봤냐?

적 겐지는 거리계산이나 아군 위치 적군 위치 생각하면서  싸우는데 정작 싸우는 본인 자체는 겐지와의 거리계산, 피통계산, 아군의 위치는 생각하고 1대1을 지금 하고 있었는거지??

아니지?? 겐지는 ㅈㄴ 머리쓰면서 해도 겐지보이면 생각없이 툭툭쳐서 그냥 겐지죽이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아무리 봐도


3. 겐지의 진입루트나 포지셔닝은 알고 있냐?

여러맵들 많지만 도라도를 예를 들면 구간별로 겐지가 암살하는 루트는 알고선 본인 포지션을 잡는지?

도라도 첫번째구간 다리오른쪽 건물 넘는것도 그렇고 특히나
심해에서는 첫번째구간 밀리자마자 두번째구간 다리위 2층 자리잡고 전방에서 딜 넣는애들 열에 열이다.

그 위치가 겐지 난간 밟고있다가 지붕넘어 2층 전방에서 딜하는 애들머리위에서 찍어 암살하기 딱 좋은 위치인데 (윈스턴점프에 같이 찍어누르면 순삭각) 그런거 생각하고 거기 서있는거지?

본인이 애초에 포지션 이상하게 잡은건 생각 못하고 짤리면 말하겠지
'겐지 ㅅㅂ'

적 영웅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데 1대1에서 불리할 수밖에

위도우가 보통 어떤 위치에서 딜을 넣는지 알듯이, 겐지도 어떤 루트로 이동해다니는지는 알고 위치잡고 견제하자.


4. 겐지 튕겨내기 범위 때문에 어이없이 내 딜이 반사된다.징징

두가지에 감탄한다

첫번째, 겐지 튕겨내기에 치명상을 입은점
두번째, 튕겨내기에 쏜건 둘째치고 겐지 근처에도 가지못한 에임...그게 또 튕겼지 대단하다

튕겨내기는 튕겨내는걸 보고 딜 중지를 하는 개념으로 하는게 아니라..튕겨내기를 뺀다는 생각으로 애초에 딜을 하는거다
튕겨내기는 반격이 주목적이 아니라 생존이 목적인 스킬이다.
점사 후 칼 근접해봐라. 에임에만 집중하지말고 심리전을 해라.
기본중에 기본이다.

이런 불평하는 애들의 특징이 자리야 방벽도 오지게 때린다.
그렇다 심해다


5. 팀보는 하냐?

겐지랑 1대1을 한다는건 대개 겐지는 캐어받기 힘든 포지션이고 1대1 로 마주했지만 본인은 캐어받기 좋은 포지션, 혹은 포커싱하기 좋은 포지션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매우 높다.

겐지는 윈스턴 디바랑 같이 다니는게 팀에게도 좋지만 본인 생존에도 좋다.

근데 겐지가 개인 행동을 하며 뒷라인을 자르러 다닌다?
팀원 캐어나 포커싱도 구더기며 포지션 마저 구더기 + 실력차라는거

겐지가 사기라서 혼자들어와서 하나잡고 질풍참으로 유유히 나가는게 아니라... 니 팀이 못하는거...


마지막으로 말하지만 실력의 차이를 인정하지 못하고 외부적인 요건탓만 하니 발전이 없는거다. 겐지 사기다고 말하는 애들 글 많이 읽어봤지만 웃음밖에 안나오는 이해력에 혀를 내두른다.
아무리 봐도 본인이 못해서 죽는걸 영웅 성능 탓만 한다.

적 겐지만큼 경기의 판을 보지도, 심리전을 하지도 않고. ai마냥 내가 맞추면 이기고 내가 맞으면 죽는다는 식의 게임하고 있는데 겐지까는 글들만 봐도 느껴진다.

너희들이 게임상에서 겐지충이니 겐지내려라 1검이 뭐냐 난리치는애들이 진짜 현지인인거야. 정치질도 좀 그만하고 대리나 부캐 기준으로 겐지 평가하지마라.

난 윈디유저인데 탱커유저보다 겐지플레이를 이해하지 못하는데 겐지에게만 털리랴..맥 솔 위도우 트레 뭘 들어도 털리는게 눈에 훤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