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타가 패널티라는데 솔직히말해서 재장전까지 걸리는시간이 길다고 생각되지도 않을뿐더러

공격속도 자체도 뒤지게빠름

그렇다고 로드호그나 리퍼처럼 완전근거리가 아니면 데미지가 안나올정도로 집탄율이 쓰레기가아니라

오히려 산탄치고 집탄율이 과할정도로 높음 연습장 20미터거리에서 200깔정돈데 리퍼는 한 50까면 많이까던데

데미지도 몸샷기준 66~69 나오는정도임

애초에 캐릭터셋자체가 한탄창 다쏟고 평타 장전기다리고 쏘게 만들어진년도 아니고

패널티가 될 요소 자체가 없음

그리고 우클릭.

일단 쿨타임이 4초임 ㅋㅋ
내가알기로 데미지가 250 인걸로아는데 250짜리 딜기가 일반기 인것도 어이가없는데 쿨이 4초 ㅋㅋ
못맞추면 도망까지 갈수있는 갓갓스킬셋인데 그마저도 어려우니 친히 각보고 안될것같으면 그냥 취소 하라며 
취소키까지있음^^

벽꿍데미지를 먹이기 힘들다? 그것도아님 처맞으면 12~13미터를 날라가는데 
나사하나빠진것마냥 라인 방벽들고있는 정면에서 우클릭박는거 아니라면 어지간하면 벽꿍데미지가 안들어갈수가없음
그렇다고 맞추기가 어려운것도 아님

날아가는거리가 약 20미터 정도되고 공격판정 자체가 말도안되게 넓음

분명 스킬구성을 보면 콤보를 넣으라고 만든캐릭터같은데 그냥 죽빵한대갈기면 뒤지고 못맞추면 그냥 나머지스킬로 튀면됨 ㅋ; 겐윈디가 너무 대세라 2층에있으면 딜을 못넣을것처럼 보였는지 공중으로 날아서 죽빵갈길수있게도 만들어줌.

아마 블리자드 캐릭터구성팀에서 원펀맨을 감명깊게 본듯.

쉬프트와 E 키는 하나하나 보면 사기라고 할수는 없는데

회피기로 쓰이는 쉬프트 E 연계가 최대거리 25미터까지 상관안하고 도주함 . 그것도 공중으로. 

근데 이건 걍 이동거리만 좀 까면될듯 이동거리빼면 걍 봐줄만함 에임흔들어서 그마저도 ㅈ같은데.

궁극기는 ㅋ...ㅋㅋ... 누름과동시에 무적이 되는것도 어이없는데

범위도 넓은스킬이 원이 보이고 피할수없을 속도로 내려찍음 근데 데미지는 죽창임 . 데미지랑 범위야 뭐 궁극기니까 그렇다치는데
지속시간정도는 까야된다고봄

패시브는 리퍼 패시브 방어력버전같은데 리퍼는 회피기가 쿨도길고 정말 도주기가 도주만하는 갓갓화에 딜넣기도 거지같은년 이라 이해를하는데

얘는 아니잖아요 ㅎ... 획득 방어량이라도 좀 ㅎ.. 교전할때 자리야보다 더 단단하던데 ㅎ..


손을 좀 타긴 하던데 그렇다고 그게 캐릭터가 사기여야하는 이유가 되지는않음.
많이타지도 않고ㅋ.

대충 4400애들끼리 나오고나서부터 했던말들 끄적여봄
쉴드칠거리는 하나도없다고봄 정말 딜러밸런스의 마지노선이 겐트정도 라고 생각하는데 둠피는 너무심각할정도임

그리고 밸런스를 말하려면 최소한 자기가 게임을 어느정도 이해하고있다고 말할수 있는정도는 되야 밸런스를 말할수 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