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가 고난이도영웅이라는게 맞는말인가싶다.

단지 타영웅보다 할수있는게 많아서 손이 바쁠뿐이지 어떤상황에서도 대처가 가능한 모든스킬을 가진 

고성능 하이브리드영웅아님?

 

장거리 포킹가능-미터에따른 데미지 감소없음

근거리 폭딜가능-근캔 너프전에 공격군 딸피 트레이서원킬이었던게 둘다딸피로변경. 

생존성 스킬상위-패시브형 2단점프 벽타기로 수월하게 적 시야밖으로(가장중요)탈주가능.

                       처치후 질풍참 초기화로 도주및 딸피처리 선택가능.

                       튕겨내기로 전투 지속여부 판단가능.

 

위와같은 조건들이 순전히 개인피지컬에서 나온다고 생각하는거임?

다 조건에 맞는 스킬과 패시브를 제작사에서 쥐어주니까 가능한일아닌가?

 

차라리 맥크리같은경우야 말로 고성능이아니라 고난이도 영웅이라는 생각이드는게

얘는 진짜 에임하나에 목숨을 거는직업이거든.

그에반해 겐지는? 질풍참 튕겨내기 용검 어느 하나 판정에 모자람이없지않나?

적당한 거리에서 대충쏴도맞고 툭때려만놔도 초기화대는 질풍참,

대충눌러도 다튕겨내는 튕겨내기, 대충그어도 다맞는 용검.

이게 어떻게 고성능이지 고난이도야?

 

진심 오버워치에서 다른캐릭들이 123키만가지고 게임한다면 겐지혼자만 12345키를가지고 게임하는격인데.

꼬우면 겐지하고 너도 꿀빨라고? 그런소린 경쟁전 6:6에서 양팀겐지2명만 게임하고 나머지 10명은 들러리 하란소린가?

적어도 겐지가 너프되서 서운한맘은 알겠는데 고난이도영웅이라는 개소린하지말자.

 

p.s-오해 하는 사람들이있어서 말하는데

그 좋은 겐지잡고도 점수못올리는 사람이있는건 뭐냐고 물으면, 그건 다른캐릭도 마찬가지임 루시우만해도

어느 타이밍에  밀지 언제 이속을킬지 언제힐을 줄지 사용자간의 경험과 센스에 대한차이는 나는거고 모든 캐릭이 그건 당연히 차이가 나는거임.

물론 겐지가 난이도 낮은영웅이 아닌건 맞지만, 판정으로볼때 다른 영웅들에 비해 높다고 말 할 정도는 아니다.  

단지 겐지는 동일피지컬로 따졌을때 캐릭터 자체가 가지는 성능자체가 다른캐릭에비해 높다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