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프 된거라곤 용검 최소 확정 4킬에서 3킬 수준으로 떨어졌다는 정도
근데 일단 확정 3킬이 된다는 거 부터 다른 공격 영웅들에 비해서 넘사벽 수준으로 OP라는 뜻임.
반드시 맞궁이 아니면 대처가 불가능함. 지금도 OP임 근데 여기 까진 그나마 강제적이지만 젠야타로 대응 가능하니깐 이 정도 너프로 나쁘지 않다고 봄.

하지만 3단 점프를 너프할게 아니라 질풍참과 팅겨내기를 너프했어야함.
3단점프는 전술적 우위를 점하기 좋은 스킬이었지만 이거 때문에 OP였던게 아님. 물론 버그라서 픽스한 것이기도 하지만. 걍 뒀어도 상관없음

우평질이 0.1~0.5초에 170이라는 어마어마한 딜을 넣을 수 있는 씹사기 콤보였음. 평타를 못 섞게 한건 잘 한거임.
그런데 여전히 140이라는 폭딜이 가능함. 심지어 투사체 버프 먹어서 웬만한 근접거리에서 우클릭하면 3발이 다 박히게끔 상향돼서 오히려 안정적인 폭딜이 가능해졌음. 애초에 프로들이 평타를 안 섞고도 암살 잘 하고 다녔고.
우클릭을 헤드에 박으면 그냥 한방이 뜸. 이거 더 너프하려면 질풍참 돌진 거리나 돌진 속도를 좀 늦추거나 질풍참 딜을 20~30 정도로 너프해야됨. 어씨 먹고 초기화 되는것도 사기고 폭딜과 유틸이 동시에 되는거 부터가 사기임 

그리고 팅겨내기 이거 진짜 범위가 너무 사기임. 평소에는 트레이서급 히트 박스 때문에 맞지도 않으면서 팅겨내기 쓰면 겐지 노리고 쏜 총알도 아닌데 근처에 겐지가 있으면 그게 탱겨짐. 난 분명 옆에 있는 솔저에게 화살을 날렸는데 겐지가 그걸 팅겨냄.. 심지어 뒤에서 쏜 총알도 튕겨서 앞으로 보냄. 존재하는 최강의 방어스킬이자 공격스킬인데 쿨타임도 너무 짧음 판정범위 너프 해야되고 솔저 생체장이 15초 쿨을 지닌 것 처럼 이 것도 15초 쿨을 줘야함. 그나마 덜 미쳐 날뛰게.

간단하게 요약하면 지금의 너프는 겐지의 OP인 이유는 그대로 유지 시키고 운영의 불편함 정도만 줬고 필요한 너프는 질풍참과 팅겨내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