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에 오버워치의 가장 큰 문제는 팀끼리의 싸움이고.. 가장 큰 원인은 조합입니다.
조합에 따라 승패가 크게 갈리니까요.

완전하게 이런 싸움이 일어나지 않게 막는건 불가능 하지만 
싸움이 일어나지 않게 하는 최소한의 장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버워치는 그때그때 필요한 영웅이 다르고, 조합도 달라질 수 있으므로 픽을 제한시킬 순 없습니다.
제 생각엔 4개의 직업군(공격,수비,탱,지원) 중에 선호직업군 2가지를 고르고 경쟁전을 돌리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선호직업군 2개를 고른 상태로 돌리고, 적어도 선호직업군당 2명 이상이 되게끔 해서 팀을 짜주는겁니다.
이렇게 한다면 시작부터 조합이 터져서 서로 싸움이 일어나고 바로 터져버리는 현상이 줄어들고, 
훨씬 더 나은 오버워치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블리자드가 광고에 돈을 쓰는 것 같은데... 문제는 인지도가 아니라 게임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