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마스터3700~800 사이 후반구간에서 놀던 탱컨데 요번에 휴먼이 길어져서 3000까지 떨어졌다가 연패해버려서(트롤, 정치,남탓으로 제대로된 판 3판 남짓임.) 플레 배치 받은 놈임. 

ㅈ같은 플레 새1끼들 남탓, 정치 애지고 10판중 8판은 트롤,한조원챔,위도우원챔등등 비주류챔프 원챔 만난다.

비주류 원챔이 나쁘단거 아니다. 그냥 일반적인 원챔도 나쁘단거 아님. 근데 니들이 원챔으로 몇십시간씩 했는데도 다이아 문턱 한번 못 쳐밟았거나 플레에서 빌빌거리고있음 이미 그건 원챔이아니라 걍 병1신인거임. 
예를들면 90년대 삐삐를 현재까지 쳐쓰는 꼬라지라고. 니들한테 안맞는거야 병 ㅡ신들아.

그리고 기본적인 게임 이해도가 여기가 진짜 플렌가? 싶더라. 나는 항상 플레새1끼들이 댓글 달때 플레 심해라 그러는데 상위 몇프로다. 높은거다 이 염1병하길레 아 그렇구나 싶어서 플레라고 무시 말자 라는 마음 가졌던 ㅈ같았던 시절이있었다. 근데 막상 여기로 떨어지고 와보니까 무간지옥이다. 상대 자리야 고에너진데 디바보고 앞에 안가고 자꾸 빠지냐고 묻는 새1끼도있고 상대 메르시 발키리 썼으니까 우리팀 자리야보고 메르시 내려오는 각보고 1인궁만 쳐박으라니까  탱커 두명을 쳐묵더라. 답답해서 내가 8시즌 통틀어 10시간도 안한 자리야 잡고 상대 힐러만 존나 궁박아서 이겼었지. 니들이 이기고싶어서 게임하지 지고싶어서 게임하는거 아니잖아. 그러면 생각을좀 하고 게임을하라고 팟지각만 오지게보다가 궁도 못쓰고 쳐밀리거나 게임 말리지말고 상황 판단을 하란말이야. 라인궁은 시 ㅡ발 3~4명 쳐박아야 무조건 잘드가는거냐. 상대 뽕겐지나 거점 99퍼때 적팀 힐러 1명만 궁쳐박아도 게임 이기는거다. 제발 부조화 브리핑도 안할거면서 팀보없이 젠야타 쳐잡거나 아나잡고 맨뒤에서 힐도 못쳐넣고 물린다고 염1병떨지마라. 포지션 이해도 ㅈ또 못하고 남탓이나 하지말고.


대체적으로 봤을때 상대가 돌진조합으로 힐러진이 고통스럽겠다 싶으면 그나마 잘하는 힐러들은 탱커 옆에 알아서 붙거나 탱커들이 케어하러 가준다. 오히려 상대 돌진조합으로 물러 오면 기다렸다가 들어오는 윈스턴이나 디바 힐벤 쳐먹이고 딜러들 앞에 안나가고 어디 숨어있거나 힐러 옆에있다가 물러오는 탱커나 겐지 같은거 잡고 시작하면 된다고. 그 간단한 이치를 왜 이해를 못하지? 그렇게 게임이 쉽냐면서 프로게이머 하지 왜 니는 플레냐고 묻던 병1신새1끼 있는데 당연히 플레에서만 통하는 전술이니까 병 1신새1끼야. 마스터구간만가도 물러오는거 한놈만 오는것도아니고 한꺼번에 2~3명씩 서로 케어하면서 물러오는데 통하겠냐? 플레새1끼들 개선장군마냥 혼자서 몸대주러 오니까 통하는거지. 그걸 이용을 못하고 어디 방송에서 보던 플레이를 지들 진흙탕 구간에 적용을 시켜버리니까 존1나 에러나는거아녀 상황에 맞게 니수준을 알고 플레이를 하란 말이야. 시1발놈들아. 나도 지금 플레에있는거 내실력이라고 생각하고 내 자신의 위치를알고 겸허히 하고있다. 근데 니들은 뭔데 니가 여기있을 구간이 아닌것처럼 남탓존1나하고 욕을해대냐? 거기있으니까 거기있는거야. 대한민국 민증 발급 받았으면서 여권은 북한여권쓰냐병 1신들아? 아니지? 니가 못올라가는데 가장 큰 이유는 니 자신한테 문제가 있는거지 남한테서 찾지말아라. 그리고 애초에 게임을 안하는새1끼나 정신병자들이 너무 많은것도 문제다.
니들은 빠른 시일내에 정신병원 갔으면 좋겠다. 플레에서 다이아까지 이주걸렸는데 옛날에 3300에서 3700까지는 3일만에 갔었다. 여기는 진심 헬이다. ㅈ같은새1끼드

그리고 힐러들 존1나 못해 그냥 플레 힐러들은 캐리받는거 아니면 평생 플레임 걍. 게임이해도 1도없이 팀원들 버스 쳐받고 오는 새1끼들이 대다수. 특히 모이라 플레새1끼들 모이라로 딜금먹으면 바로 정치들어간다. 자랑아니고 모이라는 힐러포지션이야 병 1신새1끼야. 힐러라고 정치하는거아니고 힐러해주는것만해도 고마운줄 알라그러는데 니들같은새1끼들이 힐러 잡아서 게임 지는거라고 생각 안해봤지? 프로게이머처럼 하라는게 아니고 상황판단을좀하면서 유동적으로 해라. 플레 힐러새1끼들은 이게 안되서 문제임. 

그리고 지금 플레였지만 다이아왓고 마스터 가려고 발버둥 치는 나도 병1신이다. 다시는 휴면 안해야겠다는 생각 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