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1 01:33
조회: 493
추천: 0
힐러 밸런스 조정안루시우
- 이속상태 일때 아군이 적을 공격 할 시 궁게이지 차도록 변경 (메르시의 공격력 버프에서 아이디어 얻음) - 루시우 볼륨업을 게이지 형식으로 변경 (원하는 때 키고 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 소리방벽 즉시 발동(궁코스트가 높은 것에 비해 초월과 발키리와 다르게 궁이 cc기에 끊기는 경우가 많음) 메르시 - 발키리 사용시 체인버프 적은 인원이 받을 수록 버프의 수치 증가 <최대 120힐 / 50%공격력 증가> (현재 부족한 메르시발키리의 한타영향력을 부활이 아닌 버프수치의 증가로 보충)★이 패치로 '디바 빡케어 할꺼니깐 다들 디바한테 조금 떨여져주세요' 라는 브리핑이 나올 듯 그 후에 모여서 체인힐 받는 형식으로★ 아나 - 나노강화제 이속 롤백 or 수면의 지속시간 줄이고 수면총 2스택 (무한수면 방지하기 위해) 사실 아나가 나오려면 야타의 하향이 맞는 듯 젠야타 - 조화 걸려 있는 아군이 야타 시야에서 사라져도 조화의 구슬 유지 (조화 다시 걸어주는 딜로스 제거) 모이라 - 기본 공격의 사거리 너프(20m -> 15m) - 힐 구슬 딜 구슬의 속도 증가 (멀리 있는 아군에게 빠른 지원)
EXP
4,002
(0%)
/ 4,401
|
죽어영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