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1. 시메트라의 문제점



2. 시메트라의 밸런스 패치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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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메트라의 문제점


지원가임에도 불구하고 수비 위주로만 쓰이고있다.


[메르시 아나 야타 모이라 루시우] 지원가의 경우 수비,공격에 영향을 거의 받지않는데


유독 지금 시메트라는 공격에 거의 쓰일 수 없게 설계되어있다.


이럴꺼면 애초에 시메트라를 수비영웅으로 분류를 했어야했다.


시메트라가 수비영웅이 아니라 지원영웅이라하는 반론하는 분들은


" 보호막과 순간이동기로 팀에게 기동성과 체력을 지원해주며


 감시포탑으로 적을 감시 지원하게 되어 시메트라는 지원영웅이다. " 라고 말하지만 


그렇다면 수비영웅 토르비욘도 방어구를 던져 팀에게 방어력을 지원해주고 포탑으로 팀의 화력을 지원하므로


마찬가지로 지원영웅으로 분류되어야 할 것이다.


물론 지원영웅이라서 해서 공격과 수비 어디든지 쓰이게 하라는 규칙은 없지만


양상형 게임과 식상한 조합이 나오고 있는 리그에서 픽률 0%를 자랑하는 시메트라뿐만 아니라


비인기 영웅들도 밸런스 패치하여 좀 더 폭 넓게 쓰이게 할 필요가 있다.






2. 시메트라의 밸런스 패치방향


* 모이라가 딜구슬, 힐구슬 중 하나를 선택하여 던지는 것과 같이

 

  시메트라도 감시포탑과 힐링포탑으로 나누어 설치 할 수 있게한다.


  감시포탑 최대 6개 / 힐링포탑 최대 4개 (단, 체력 1의 감시포탑과 다르게 힐링포탑의 체력은 100으로 설정)



* 광자 방벽을 2회 충전식으로 바꾼다.



* 우클릭 투사체 구슬의 속도를 좀 더 향상시키며, 좌클릭의 사거리를 1증가 시킨다.



* 보호막 생성시 팀원들에게 부여되는 체력을 75에서 100으로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