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1월 31일자 메르시패치되기전에 쓴거였고 갠적으로 내입장에서도 메르시가 어렵고 못하면 1인분 안되고 잘하면 3인분까지 캐리력이있는 영웅이였으면좋겠음.
욕말고 의견으로 댓글달아주세요.

패치 요점은 한타를 오래끌면끌수록 유지력이 더 강해지는것. 반대로 그만큼 위험감수가 생기고 한타가 빠르게 정리되면 부활을 0번에서 1번밖에 쓰지못하는 상황이 나올거라고봄.

1. 죽은아군 영혼이 죽은 위치그대로 공중에 고정.
(낙사로 죽은아군은 마찬가지로 살릴수없음. 메르시 수호천사 타깃은 조금이라도 떠있을경우 높게 점프하듯이 날라감. 근데 파라가 공중에서 죽을경우 리스폰 10초간 메르시가 자유롭게 올라갓다 내려오는 수호천사 타깃이 생기는거라 좀 사기일지 모르겟음.)

2. 부활 게이지 채워서 발동되는형식으로변경.
기본 메르시일경우 부활 최대게이지 50. 게임시작 직후엔 0인채로 시작. 힐을 하나도 안할경우 80초면 차고 힐하면서 게이지가 차는방식. (매트릭스 식 게이지고. 딜로는안참)
발키리를 킬경우 부활게이지 최대치가 50이늘어나서 100이됨. 물론 늘어난 게이지는 채워야하고 발키리가 꺼지면 기존 50통으로 돌아가고 최대 2인부활을 사용하면 게이지가 차지않고 발키리가 풀린후 게이지가 차게됨.
(이제 발키리쓰고 바로 두명부활안되고 어느정도 힐을해야 2개째 부활이참. 그래도 체인힐덕에 조금 빨리찰것임/ 발키리 사용 전 게이지도 궁 쓴후 부활게이지가 연동되는거라 잘 생각하며 사용해야함)

3. 발키리시 수호천사 이동속도 35퍼감소.
(기존에는 공중 한복판에 발키리를 키고 떠있을때 솔져가 전술조준경을 바로켜도 메르시가 맞는즉시 아군쪽으로 날아가 피할수있었음. 50퍼는 에바인것같고 35퍼정도 감소면 위치나 적 궁 유뮤를 확인하지않는한 생각없이떠있으면 죽을거임.

4. 발키리시 생체광선or증폭광선 사거리 30퍼 감소.
(맵 천장까지 올라가지못하고 어느정도 아군과의 거리를 붙일것임. 자신이 살아야될상황엔 아군 힐을 못줌. 판단을 잘서야함. 이제 궁킨 메르시를 잡기에는 조금더 효과적.)

5. 메르시 궁 게이지통 8퍼센트 증가.
(메르시 궁 1프로 빨리차느냐 늦게차느냐로도 생존력이 엄청나게 갈리는데 기존 메르시는 궁이 진짜 빠르게 차는게 맞음. 빨대길이가 늘어나 조금더 뒷쪽에서 아군 적군 위치를 확인하면서 안전하게 힐을줄수 있음으로 궁이 조금 늦게차는 약간의 하향이 필요하다생각함.)

6. 메르시 발키리 지속시간 20초>15초로변경.
(테섭에서도 있는 사항인데 마찬가지로 상황 잘보고 적절한 타이밍에 궁을켜야 됨. 한타가끝난 뒤에도 발키리가 유지될정도로 길었음.)

메르시말고도 자리야 방벽 쿨타임을 줄인다던지 윈스턴 체력에 아머 달아준다던지 여러가지 영웅들을 재밌게 플레이 할수있고, 잘한만큼 성취감을 느낄수있게 게임을 즐겁게 만들어줬으면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