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4월 10일 업데이트)
1MZ3S

4월 2일 업데이트 내역: E스킬의 도트딜량이 2배 증가했습니다. (초당 20->초당 40) 그리고 패시브의 지속시간이 3초로 줄어들고 힐 감소량이 10퍼센트 증가합니다. 또한 패시브의 시간 중첩이 가능해집니다. (0.5초)

4월 2일 2차 업데이트 내역: E스킬의 쿨타임이 증가하고(10->12) 도트딜량이 감소합니다. (초당 40->초당 30) 장판의 기본 힐량이 감소합니다. (80->70) 패시브 치유감소의 치유 감소량, 유지시간과 중첩시간이 감소합니다. (60%감소->50% 감소, 3초->2초, 중첩시 0.5초 추가->0.3초 추가) 우클릭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1->10) 이제 궁극기 시전중에 장판 힐이 300으로 증가합니다.

4월 4일 업데이트 내역: 힐감소의 중첩이 0.3초가 아닌 2초만큼 중첩되던 버그를 수정하고, 그에 따라 힐감소의 유지시간,중첩시간이 변경됩니다. (처음 적용 2초->3초, 중첩시 0.3초->0.5초) 힐감소가 가끔 풀리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힐감소가 걸리면 조준선 약간 위에 힐감소 지속시간을 알려주는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4월 6일 업데이트 내역: 힐감소의 중첩 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중첩시 0.5초 증가->0.3초 증가) 이제 우클릭 쿨타임이 0초일때, 우클릭의 텔레포트 위치를 알려줍니다.

4월 10일 업데이트 내역: 특정 조건하에 힐 감소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사기라고 하신다면 아마 밸런싱을 할겁니다. 팀원에게 대미지를 주는 "근원"을 없애는 것이 "지원가" 라는 본분을 제대로 지키는 "힐러 리퍼" 입니다. 호그도 그랩만 피하면 1ㄷ1 이깁니다.
힐링 매커니즘: 장판 안의 아군에게 3초에 1번 70만큼 힐합니다.
패시브: 적에게 피해를 주면 3초간 받는 힐이 50퍼센트가 됩니다. 패시브가 적용중이면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유지시간의 경우 0.3초만큼 중첩이 됩니다.)그리고 리퍼는 장판 밖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퍼센트 감소합니다.
쉬프트: 망령화입니다. 시전중에 장판 힐이 70에서 150으로 증가하며 점프로 날수 있습니다.
E:장판 안의 적에게 3초간 초당 30의 도트딜을 줍니다.
우클릭: 바라보는 방향에서 가장 가까운 땅으로 텔레포트합니다. 그리고 시전한 위치와 이동한 위치 근처의 적을 3초 해킹합니다.(궁극기 시전중에 시전 가능, 방향조절 잘하면 벽뚫 가능)
궁은 하아아아아도 아이디어가 생각 안나서 기존 궁으로 했습니다. 단, 궁으로 주는 대미지만큼 모든 아군을 힐합니다. 그리고 시전중에 장판힐이 매우매우 크게 증가합니다. (300)
참고로 "지원가" 답게 기본 스탯도 너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