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 이름 기재 생략합니다.
※ 이미지만으로 확인 가능한 각성, 초각성, 파라미터, 스킬 턴 조정 내용은 따로 기재하지 않습니다.
※ 변경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의 방식으로 기재하며, 신규 추가 내용은 '[신규 내용]'으로 기재합니다.

1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회복, 방해, 독을 빛으로 변환
8턴간 빛드랍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리더스킬: 신과 머신 타입의 (HP가 2.5배, 공격력이 3배 →)모든 파라미터가 3.5배
강화 드랍을 포함하여 정확히 5개 이은 속성의 공격력이 8배

2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회복, 방해, 독을 빛으로 변환
8턴간 빛드랍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3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회복, 방해, 독을 빛으로 변환
3턴간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리더스킬: 도트 진화 몬스터로 팀을 편성할 경우 모든 파라미터가 (2.3배 →)3.5배
빛을 5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8배, 2콤보를 가산

4

스킬: 물, 방해, 독, 폭탄을 빛으로 변환. [지울 수 없는 드랍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5

스킬: 물, 방해, 독, 폭탄을 빛으로 변환. [지울 수 없는 드랍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드래곤과 악마 타입의 [HP가 1.6배], 공격력과 회복력이 4배
HP가 50%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5배 →)6배

6

스킬: 물, 방해, 독, 폭탄을 빛으로 변환. [지울 수 없는 드랍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7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왼쪽 1열을 빛으로, 오른쪽 1열을 회복으로 변환
7턴간 빛드랍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8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왼쪽 1열을 빛으로, 오른쪽 1열을 회복으로 변환
7턴간 빛드랍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리더스킬: 빛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3배 →)7배, [3콤보를 가산], 고정 500만 대미지
신과 머신 타입의 (HP가 2.6배, 공격력이 6배 →) HP와 공격력이 2.6배

9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왼쪽 1열을 빛으로, 오른쪽 1열을 회복으로 변환
7턴간 빛드랍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10

스킬: 3턴간 속성 흡수를 무효화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과 회복을 어둠으로 변환

리더스킬: 어둠, 빛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3배 →)11배, [4콤보를 가산]
어둠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6배

11

스킬: 3턴간 속성 흡수를 무효화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과 회복을 어둠으로 변환

12

스킬: 1턴간 낙차 콤보가 적용되지 않으며, [조작시간과 회복력이 1.5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5속성+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낙차 콤보 없음. 공격 타입의 공격력이 6배, 회복력이 3배
(5속성(4속성+회복) →)4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70% 경감, 공격력이 (4배 →)4.5배

13

스킬: 1턴간 낙차 콤보가 적용되지 않으며, [조작시간과 회복력이 1.5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5속성+회복으로 변환

14

스킬: HP를 50% 회복. [1턴간 자신과 헬퍼의 공격력이 2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상단 1행을 나무로 변환

15

스킬: HP를 50% 회복. [1턴간 자신과 헬퍼의 공격력이 2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상단 1행을 나무로 변환

리더스킬: 7×6 드랍판. 신타입의 HP가 2배. 조작시간을 5초 연장
(물, 나무, 빛 중 →)5속성의 드랍을 5개 십자로 잇는 1세트당 공격력이 3배

16

스킬: HP를 50% 회복. [1턴간 자신과 헬퍼의 공격력이 2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상단 1행을 나무로 변환

17

스킬: 2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2턴간 (조작시간이 1초 증가 →)조작시간과 리더의 공격력이 3배

18

스킬: 2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2턴간 (조작시간이 1초 증가 →)조작시간과 리더의 공격력이 3배

리더스킬: 조작시간 8초 고정. 밸런스 타입의 모든 파라미터가 (2.3배 →)3배
4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11배 →)9배, 회복력이 2배, 2콤보를 가산

19

스킬: 2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2턴간 (조작시간이 1초 증가 →)조작시간과 리더의 공격력이 3배

20

스킬: 2턴간 낙차 콤보가 적용되지 않으며, (조작시간이 1초 증가 →) 조작시간과 회복력이 1.5배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을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6배. 스킬 사용 시 공격력이 2배
회복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5배, 3콤보를 가산 →)6배, 4콤보를 가산

21

스킬: 2턴간 낙차 콤보가 적용되지 않으며, (조작시간이 1초 증가 →) 조작시간과 회복력이 1.5배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을 회복으로 변환

22

스킬: 1턴간 (2콤보 →)4콤보를 가산. 적의 행동을 2턴간 지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과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빛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6배 →)1.7배. 조작시간을 4초 연장
빛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9배 →)11배, 3콤보를 가산

23

스킬: 1턴간 (2콤보 →)4콤보를 가산. 적의 행동을 2턴간 지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과 회복으로 변환

24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25

스킬: 1턴간 팀 내의 2마리 공격 각성 갯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상승, 대미지를 경감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를 4개 생성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HP가 2배, 공격력이 15배 →)HP가 2.8배, 공격력이 20배. 독 대미지를 무효화
나무를 4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25% 경감, 3콤보를 가산

26

스킬: 1턴간 팀 내의 2마리 공격 각성 갯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상승, 대미지를 경감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를 4개 생성

27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28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신 타입의 HP와 공격력이 (2.5배 →)3배. HP가 50% 이하일때 공격력이 3배.
빛을 5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3배, 2콤보를 가산

29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30

스킬: (1턴간 →)3턴간 조작시간과 [자신의 공격력이] 1.5배.
팀 내의 드래곤 킬러 각성 갯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상승

리더스킬: 빛속성의 공격력이 (9배 →)11배. 어둠 속성의 HP가 (2.5배 →)3.6배
빛,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2배, 고정 500만 대미지

31

스킬: (1턴간 →)3턴간 조작시간과 [자신의 공격력이] 1.5배.
팀 내의 드래곤 킬러 각성 갯수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상승

32

스킬: 1턴간 모든 적을 불속성으로 변환 (배리어의 영향을 받지 않음)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을 물로 변환]

리더스킬: 조작시간 (10초 고정 →)12초 고정. 물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65% 경감, 공격력이 (16배 →)22배, 2콤보를 가산.
물속성의 회복력이 3배

33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34

스킬: (2턴간 →)3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35

36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물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7배. 7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물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10배, 2콤보를 가산 →)공격력이 12배, 3콤보를 가산

37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38

리더스킬: 물속성의 HP와 공격력이 (1.5배 →)1.7배. 8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불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10배 →)12배, 3콤보를 가산

39

40

스킬: (1턴간 →)2턴간 3콤보를 가산, [대미지를 반감]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양쪽 끝 1열을 불로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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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계 돌파 후 파라미터 값 조정 대상: 웨딩 이자나미, 웨딩 소티스, 웨딩 무영의 대장군, 웨딩 루카, 웨딩 카노, 웨딩 바스테트, 웨딩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