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기재 생략합니다.
※ 스킬과 리더스킬 텍스트 변경점만 기재하며 변경 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 추가 사항은 '[추가 사항]'의 방식으로 기재합니다.


리더스킬: 3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2콤보를 가산, 고정 100만 대미지
회복을 5개 십자로 이을 경우 대미지를 (70% →)격감, 공격력이 24배

스킬: (2턴 →)3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2턴 →)3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스킬: 2턴간 [조작시간을 3초 연장], 랜덤으로 룰렛을 2개 생성
드랍의 잠금을 해제
리더스킬: 공격과 회복 타입의 HP와 회복력이 (2배 →)2.1배, 공격력이 5배
5속성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5배, 3콤보를 가산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스킬: 1턴간 회복력과 [자신과] 빛속성의 공격력이 3배
가장 아래 1행을 빛으로 변환. 빛을 잠금
리더스킬: 빛속성의 HP와 회복력이 2배, 공격력이 20배. 독 대미지를 무효화
빛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35% 경감 →)반감, 3콤보를 가산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과 회복을 15개씩 생성
4턴간 대미지를 반감, [서브와] 빛속성의 공격력이 3배

리더스킬: 어둠 속성의 HP가 (2배 →)2.1배. HP가 50% 이하일때 대미지를 반감
어둠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5배 →)25배, 고정 300만 대미지
※ HP 50% 이하일때 공격력 배수 삭제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스킬: 3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 빛, 어둠, 회복으로 변환

스킬: 3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 빛, 어둠,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조작시간 9초 고정. 드래곤 타입의 HP가 (2배 →)4배, 공격력이 (5배 →)7배
4속성 (3속성+회복)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3배, (2콤보 →)3콤보를 가산


리더스킬: 받는 모든 대미지를 (경감 →)반감. 4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4배 →)22배, [대미지를 35% 경감] 5속성일때 고정 (5만 →)500만 대미지
※ HP 50% 이상이던 경감 조건이 받는 모든 대미지로 변경되고 경감률 증가하였으며 공격력 배수 삭제

스킬: 1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2턴 단축

스킬: 1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2턴 단축
리더스킬: 낙차 콤보 없음. 드래곤 타입의 HP가 (2배 →)4배, 공격력이 (8배 →)9배
HP가 50% 이상일때 공격력이 (2배 →)2.5배. 조작시간을 3초 연장

스킬: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3턴간 [서브와] 불, 어둠 속성의 공격력이 3배

스킬: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3턴간 [서브와] 불, 어둠 속성의 공격력이 3배
리더스킬: 악마 타입의 HP가 (2배 →)4배. HP가 80% 이하일때 공격력이 (4배 →)6배
드랍을 5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4배, 고정 1 대미지

스킬: (1턴→)2턴간 조작시간과 불속성의 공격력이 4배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스킬: (1턴→)2턴간 조작시간과 불속성의 공격력이 4배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스킬: HP가 50% 감소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과 어둠으로 변환

스킬: [1턴간 자신의 공격력이 2배]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과 회복을 5개씩 생성
리더스킬: 받는 모든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8콤보 이상일때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빛, 회복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30% →)25% 경감, 공격력이 (7배 →)8배, 2콤보를 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