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 이름 기재는 생략합니다.

※ 스킬과 리더스킬의 텍스트 변경사항만 따로 기재하며, 변경 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로, 추가 사항은 '[추가 사항]'의 방식으로 기재합니다.​


22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물, [방해, 독, 폭탄]을 불로 변환


리더스킬: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70% 경감, 공격력이 7배, 2콤보를 가산

신과 밸런스 타입의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 리더스킬 재창조​

23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나무, [방해, 독, 폭탄]을 물로 변환


리더스킬: 악마와 밸런스 타입의 HP가 2.5배, 공격력이 4배

물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5배, 3콤보를 가산


※ 리더스킬 재창조​

24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어둠, [방해, 독, 폭탄]을 빛으로 변환


리더스킬: 빛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70% 경감, 공격력이 7배, 2콤보를 가산

신과 밸런스 타입의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 리더스킬 재창조​

25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빛, [방해, 독, 폭탄]을 어둠으로 변환


리더스킬: 드래곤과 밸런스 타입의 HP가 2.5배, 공격력이 4배

어둠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5배, 3콤보를 가산


※ 리더스킬 재창조​

26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물을 불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27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나무를 물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물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29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불을 나무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나무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30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어둠을 빛으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빛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31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빛을 어둠으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어둠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32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나무, 빛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33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나무, 빛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불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7배. HP가 50% 이상일 때 공격력이 (3.5배 →)2배

불, 나무, 빛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3.5배 →)8배, [2콤보를 가산]​

34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 나무,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35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 나무,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물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7배]. HP가 50%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물, 나무,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4배 →)18배, 고정 300만 대미지


※ HP 50% 이상일때 배수 삭제​

36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빛,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37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빛,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7배. HP가 50% 이상일때 공격력이 (3.5배 →)2배.

나무, 빛,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3.5배 →)8배, [2콤보를 가산]​

38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물,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39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물,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어둠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7배. HP가 50% 이상일때 공격력이 (3.5배 →)2배

불, 물,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5배 →)8배, [2콤보를 가산]​

40

스킬: HP의 50%를 회복.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어둠을 물로, 나무를 회복으로 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