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 이름 기재는 생략합니다.
※ 스킬과 리더스킬의 텍스트 변경사항만 따로 기재하며, 변경 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로, 추가 사항은 '[추가 사항]'의 방식으로 기재합니다.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물, [방해, 독, 폭탄]을 불로 변환
리더스킬: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70% 경감, 공격력이 7배, 2콤보를 가산
신과 밸런스 타입의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 리더스킬 재창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나무, [방해, 독, 폭탄]을 물로 변환
리더스킬: 악마와 밸런스 타입의 HP가 2.5배, 공격력이 4배
물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5배, 3콤보를 가산
※ 리더스킬 재창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어둠, [방해, 독, 폭탄]을 빛으로 변환
리더스킬: 빛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70% 경감, 공격력이 7배, 2콤보를 가산
신과 밸런스 타입의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 리더스킬 재창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빛, [방해, 독, 폭탄]을 어둠으로 변환
리더스킬: 드래곤과 밸런스 타입의 HP가 2.5배, 공격력이 4배
어둠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5배, 3콤보를 가산
※ 리더스킬 재창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물을 불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나무를 물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물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불을 나무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나무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어둠을 빛으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빛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하고] 빛을 어둠으로 변환
(1턴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환생, 초환생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어둠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나무, 빛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나무, 빛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불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7배. HP가 50% 이상일 때 공격력이 (3.5배 →)2배
불, 나무, 빛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3.5배 →)8배, [2콤보를 가산]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 나무,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 나무,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물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7배]. HP가 50%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물, 나무,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4배 →)18배, 고정 300만 대미지
※ HP 50% 이상일때 배수 삭제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빛,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빛,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7배. HP가 50% 이상일때 공격력이 (3.5배 →)2배.
나무, 빛,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3.5배 →)8배, [2콤보를 가산]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물,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물, 어둠으로 변환
[HP를 모두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어둠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1.7배. HP가 50% 이상일때 공격력이 (3.5배 →)2배
불, 물,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5배 →)8배, [2콤보를 가산]

스킬: HP의 50%를 회복.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어둠을 물로, 나무를 회복으로 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