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기재 생략합니다.

※ 스킬과 리더스킬의 텍스트 변경사항만 기재하며, 변경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의 방식으로, 추가사항은 '[추가사항]'의 방식으로 기재합니다.

※ 공지에 나온 몬스터 외에 할로윈 시즌 로즈엘, 치요메, 뮬란, 미저리도 상향되었습니다.​


8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불속성의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6배 →)7배

불, 회복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65% 경감 →)격감, 2콤보를 가산​

9

스킬: 2턴간 스킬 사용 불가

(4턴간 →)6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10

11

스킬: 2턴간 3콤보를 가산,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적의 행동을 3턴간 지연


리더스킬: 불과 어둠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3배 →)2.6배

드랍을 5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35% 경감, 공격력이 (9배 →)10배​

12

스킬: 2턴간 3콤보를 가산,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적의 행동을 3턴간 지연​

13



14

리더스킬: 어둠, 회복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20배, (2콤보 →)3콤보를 가산

9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65% 경감 →)70% 경감​

15



16



17

스킬: 2턴간 조작시간, [자신과] 드래곤 타입의 공격력이 2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5속성+회복으로 변환​

18

스킬: 2턴간 조작시간, [자신과] 드래곤 타입의 공격력이 2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5속성+회복으로 변환​

19

스킬: 2턴간 조작시간, [자신과] 드래곤 타입의 공격력이 2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5속성+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드래곤과 악마 타입의 HP와 공격력이 (3배 →)4배

4속성(3속성+회복)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7배 →)6배, 2콤보를 가산​

20

스킬: (1턴간 →)2턴간 3콤보를 가산, 대미지 무효를 관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 어둠, 회복으로 변환​

21

스킬: (1턴간 →)2턴간 3콤보를 가산, 대미지 무효를 관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 어둠, 회복으로 변환​

22

스킬: (1턴간 →)2턴간 3콤보를 가산, 대미지 무효를 관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 어둠,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7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고정 300만 대미지

빛,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25% 경감 →)35% 경감, 공격력이 22배​

23

스킬: (1턴간 →)2턴간 3콤보를 가산, 대미지 무효를 관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 어둠, 회복으로 변환​

24

스킬: HP를 모두 회복. 2턴간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어둠,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드랍을 정확히 4개 잇는 1세트당 공격력이 1.5배, 고정 100만 대미지

회복을 5개 십자로 이을 경우 대미지를 70% 경감, 공격력이 20배


※ 리더스킬 완전 개편​

25

스킬: HP를 모두 회복. 2턴간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어둠,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회복을 5개 십자로 이을 경우 대미지를 70% 경감, 공격력이 28배, 회복력이 4배

드랍을 정확히 4개 잇는 1세트당 1콤보를 가산


※ 리더스킬 완전 개편​

26

스킬: HP를 모두 회복. 2턴간 대미지를 (반감 →)60% 경감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 어둠, 회복으로 변환​

27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불속성의 공격력이 5배, 나무 속성의 HP가 (2.5배 →)3배

불, 나무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3배 →)5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28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29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조작시간 10초 고정. 불속성의 HP가 (1.5배 →)2배, 공격력이 (18배 →)20배

불,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3콤보 →)4콤보를 가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30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31



32

스킬: 1턴간 물속성의 공격력이 5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로 변환


리더스킬: 물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60% →)70% 경감, 공격력이 9배

물을 9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2배 →)3배, 3콤보를 가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33

스킬: 1턴간 물속성의 공격력이 5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로 변환​

34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

(1턴간 →)2턴간 [자신의 공격력이 5배], 속성 흡수를 무효화


리더스킬: 8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20배 →)23배, 고정 1 대미지

물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65% 경감 →)격감, 2콤보를 가산​

35



36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과 어둠으로 변환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37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과 어둠으로 변환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38

스킬: 1턴간 (2콤보 →)4콤보를 가산, 리더의 공격력이 10배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물, 어둠,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드랍을 3개 이하로 지울 수 없으나 어둠 속성의 공격력이 (5배 →)7배

어둠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60% 경감 →)70% 경감, 공격력이 4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39

리더스킬: [7×6 드랍판] 나무와 어둠 속성의 HP와 공격력이 (2배 →)3배

어둠, 나무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6배, 회복력이 2.5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40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나무와 어둠을 15개씩 생성


리더스킬: [7×6 드랍판] 도트 진화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공격력이 (5배 →)7배

나무,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65% 경감,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41



42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리더스킬: 낙차 콤보 없음. [어둠 속성의 HP가 4배]. 정확히 7콤보 일때 공격력이 10배.

퍼즐링 후 남은 드랍의 갯수가 5개 이하일 경우 공격력이 6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43

(스킬 턴 외 상향 없음)

44

리더스킬: 신과 악마 타입의 HP가 (2배 →)2.5배, 공격력이 4배

7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35% 경감, 공격력이 (5배 →)6배, [고정 1 대미지]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45



46

리더스킬: 어둠 속성의 HP가 (1.5배 →)1.8배, 공격력이 3배. HP가 50%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4속성(3속성+회복)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8배, 고정 1 대미지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47

리더스킬: 용계사&용환사 (콜라보 제외)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HP가 4배] 공격력이 5배.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 최대 (4배 →)6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 조정

※ 리더스킬의 공격력 상승 배율을 조정​

48



49



50



51



52


※ 할로윈 에그 드래곤의 합성 경험치를 3,000,000으로 상향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