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 이름 기재는 생략합니다.

※ 몬스터의 액티브 스킬과 리더스킬의 텍스트 변경 사항만 기재합니다. (스킬이 변경되었다고 표시는 되어있으나 따로 언급하지 않은 경우는 스킬 턴외에 상향이 없다는 뜻)

※ 변경 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의 방식으로 기재하고, 추가 사항은 '[추가 사항]'의 방식으로 기재합니다.


[빛속성]​


51

리더스킬: 불과 빛속성의 HP가 (3배 →)4배. 불이나 빛속성을 5개 L자로 이을 경우 공격력이 (22배 →)25배
빛, 불로 동시 공격시 2콤보를 가산, 고정 50만 대미지​

52

스킬: 적의 행동을 (2턴 →)3턴간 지연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53



54

스킬: 모든 적에게 30만의 고정 대미지. 지울 수 없는 드랍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빛, 회복으로 변환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55

스킬: 모든 적에게 30만의 고정 대미지. 지울 수 없는 드랍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빛, 회복으로 변환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56

스킬: 모든 적에게 30만의 고정 대미지. 지울 수 없는 드랍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빛,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7×6 드랍판. 빛을 9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20배
회복을 5개 십자로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70% 경감, 3콤보를 가산​

57

스킬: 모든 적에게 30만의 고정 대미지. 지울 수 없는 드랍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빛, 회복으로 변환

58

스킬: 1턴간 [자신과] 신, 드래곤 타입의 공격력이 (3배 →)4배
적의 남은 HP가 20% 감소

리더스킬: 회복 타입의 HP와 공격력이 (조금 상승 →)4배
불, 물, 나무, 빛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4배 →)10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59

스킬: 1턴간 [자신과] 신, 드래곤 타입의 공격력이 (3배 →)4배
적의 남은 HP가 20% 감소

리더스킬: 회복 타입의 모든 파라미터가 (2.2배 →)1.5배. 조작시간을 (2초 →)5초 연장
불, 물, 나무, 빛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1배 →)12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60

스킬: 1턴간 [자신과] 신, 드래곤 타입의 공격력이 (3배 →)4배
적의 남은 HP가 20% 감소​

61

리더스킬: 불, 물, 나무, 빛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70% 경감 →)격감, 회복력이 2배, 4콤보를 가산
신과 드래곤 타이브이 공격력이 (16배 →)20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62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 물, 나무, 빛, 회복으로 변환
2턴간 조작시간이 (2배 →)3배, 랜덤으로 룰렛을 2개 생성

리더스킬: 도트 진화 몬스터로 팀을 구성할 경우 공격력과 회복력이 5배
불, 물, 나무, 빛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70% 경감 →)격감, 공격력이 (4배 →)6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63



64

스킬: 3턴간 [자신과 빛속성의 공격력이 3배], 어둠 속성의 대미지를 무효화
(빛 →)모든 드랍을 강화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65

스킬: 3턴간 [자신과 빛속성의 공격력이 3배], 어둠 속성의 대미지를 무효화
(빛 →)모든 드랍을 강화​

66

스킬: 왼쪽 1열을 빛으로, 오른쪽 1열을 어둠으로 변환. [1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67

스킬: 왼쪽 1열을 빛으로, 오른쪽 1열을 어둠으로 변환. [1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68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69



70

스킬: (3턴 →)5턴간 빛과 불드랍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2콤보를 가산]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리더스킬: 노엘 드래곤 루주, 베르, 블랑이 팀에 포함되어 있을 경우 (HP가 2.5배, 공격력이 5배 →)모든 파라미터가 5배
[불, 나무, 빛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20배]​

71

스킬: (3턴 →)5턴간 빛과 불드랍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2콤보를 가산]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72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73

[어둠 속성]

74

스킬: 모든 적의 속성을 빛으로 변환 (배리어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 방해, 독을 어둠으로 변환

리더스킬: 악마 타입의 HP가 (2.5배 →)3배, 공격력이 4배
어둠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6배 →)7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75

스킬: 모든 적의 속성을 빛으로 변환 (배리어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빛, 방해, 독을 어둠으로 변환​

76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77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78



79



80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