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소니아]

- 진화 전



초각성: 스킬 부스트+, 팀 HP 강화, 불 콤보 강화+

스킬: 3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60억이 되며, 대미지 무효를 관통
잠금을 해제하고 드롭판을 불,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8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78% 경감, 공격력이 24배
불드롭을 지울 때마다 공격력이 1.2배, 고정 200만 대미지

- 어시스트 진화 1



스킬: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드롭판이 7×6이 된다.

- 어시스트 진화 2



스킬: 1턴간 서브의 대미지 상한이 70억이 된다.
1턴간 조작시간, 회복력, 불속성의 공격력이 3배

[학원 카밀라]

- 진화 전



스킬: 적 전체에게 공격력 5000배의 불속성 공격

리더스킬: 던전에 진입 시 리더일 경우 랭크 경험치가 1.7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격감, 공격력이 25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적 전체에게 공격력 5000배의 불속성 공격

[학원 사츠키&칸나]

※ 학원 시즌 대상 몬스터 15체로 교환 가능

- 진화 전



스킬 1: 2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50억이 되며, 조작시간이 2배
잠금을 해제하고 빛, 어둠, 회복을 4개씩 생성. 스킬이 진화

스킬 2: 1턴간 회복력과 빛, 어둠 속성의 공격력이 2배
잠금을 해제하고 빛, 어둠, 회복을 4개씩 생성. 스킬 1로 돌아감.

리더스킬: 빛,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3배, 2콤보를 가산
빛과 어둠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4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적의 행동을 4턴간 지연.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학원 레무 신규 진화]



스킬 1: 1턴간 「불, 회복」 룰렛을 1개 생성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1턴 단축. 스킬이 진화

스킬 2: 1턴간 「불, 회복」 룰렛을 1개 생성
1턴간 조작시간, 회복력, 불속성의 공격력이 2배

리더스킬: 불, 회복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4배, 4콤보를 가산
불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3배

[에그 시스템 변경]



학원 시즌 몬스터 중 6성 이상의 몬스터만 등장하는 '마법석 6개! ★6 이상 신학기 에그' 등장 예정

5법석 에그와 6법석 에그 모두 신규 캐릭터는 추가될 예정이며, 라인업 몬스터의 레어도 차이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