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월 한달간 몬스터 교환소에 한정 몬스터 '교지령 에아 쿠르'가 등장합니다.

에아 쿠르는 에아, 이벤트 메달 (블랙)×2, 바다의 가희 세이렌×5, 더블 미스릿×10, 신성한 파란 가면×30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발렌타인 노아 루프의 서브로 사용할 수 있는 친구라서 하나 정도는 확보를 추천합니다.

또한, 이제까지 등장했던 모든 교환소 전용 몬스터가 4월 한달간 복각합니다.



2. 3월 31일 12:00 ~ 4월 7일 23:59의 일정으로 스페셜 던전 '에그 헌트!' 가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1인 전용 던전이며, 최대 3마리까지 등장하는 현옥룡이 등장할 경우 피, 노엘드래곤, 보옥 등 육성에 필요한 몬스터를 랜덤으로 드롭합니다.

또한, 현옥룡 (or 대현룡)을 팀에 편성 (어시스트 제외) 할 경우 현옥룡이 확정으로 3마리 등장합니다.

추가로 디아라, 플래그램, 취광의 월천화 카구야히메를 리더로 클리어 할 경우 추가 보상이 설정되어 있으며, 숨겨진 클리어 조건을 달성할 경우 '현옥룡 에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숨겨진 클리어 조건은 '베이비 타마도라를 팀에 편성' 입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디아라 강림, 주황 계약룡, 카구야히메 강림이 상설로 등장합니다.



3. 4월 1일 12:00 ~ 4월 5일 11:59의 일정으로 '마법석 10개! 시즌 슈퍼 갓 페스티벌'이 등장합니다.

해당 갓 페스티벌은 할로윈 시즌 챠콜, 쿄우리, 파이몬 등이 등장하며, 개최 기간 중 최초 로그인 할 경우 우편을 통해 개최 기념 에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마법석 상점에서 '마법석 20개+확정 할로윈 쿄우리 에그'를 1회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4월 1일 12:00 ~ 4월 10일 23:59의 기간 동안 '골라서 획득! 택1 페스티벌 한정 선물 던전'이 등장합니다.

해당 던전은 5개의 플로어 중 원하는 한정 몬스터가 등장하는 플로어를 선택해서 입장한 후, 플로어를 클리어 할 경우 해당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대상 몬스터는 '앵그리 드랄&샤크 드래곤&토이케라톱스', '용계사 류네&실비', '다이아&골드&그린 에그 드래곤', '암선용 그랑 엘브', '카노&쿠로네'이며, 이 중 하나의 플로어를 클리어 할 경우 던전은 사라집니다.

※ 1호기 획득에 우선순위를 두시면 좋긴 한데, 보통 완구룡즈나 에그 드래곤즈의 어시스트 진화가 많이 사용되는 편입니다. 카노&쿠로네도 어시스트 진화 가짓수 많아서 하나 정도 확보해도 좋습니다.



5. 4월 한달간 4월의 퀘스트 던전이 등장합니다.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 할 경우 총 120개의 마법석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퀘스트 던전은 소비 스태미나 12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