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5-06 00:18
조회: 5,258
추천: 6
성수들의 낙원 기린 2에키 pt0. 서론
안녕하세요 초보유저입니다.
이제 기린충으로 입문해보고자 성수들의 낙원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아직은 많이 돌아보진 않았습니다. 끽해야 10판정도. 많은 지적바랍니다. 맞다생각하면 수정할게요.
제우스 파티의 안정성을 모티브로해서 화력은 낮추나 안정성을 높여본 파티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에키를 2기를 넣어서 상황에 맞춰서 적절하게 턴을 밀어서 관리합니다.
1. 파티 구성
요게 제가 깨본파티며 기본택틱입니다. 헤라이스대신 빛메타나 비신등을 넣어도 좋고요.
일단 기본 3케릭터가 회복타입이므로 회복력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현무에서 턴관리도 생각보다 수월하고요.
그라비티가 2번(기린2번 + 헤라이스)이므로 청룡,주작에서 적당히 활용하면서 넘길수 있습니다.
턴을 밀면 기본적으로 5턴급이므로 발키리를 층마다 1번정도 쓸수있으므로 딜로스는 상대적으로 적은편입니다.
밑에 스샷은 제가 델고가는 파티입니다.
올스작 헤라이스빼고 풀각입니다.
2. 던전 공략
3턴이면 빡세집니다. 빛2세트로 6-7콤을 내서 넘기던가 빛1세트로 2번발동해서 넘기는게 일반적입니다.
이파티에서 첫번째 고비입니다. 4턴이나 5턴뜨는게 좋습니다.(어느파티나 마찬가지지만요)
현무에서 회복드롭이 2연속 수급이 안되지 않는이상 회복드롭포함+많은 콤보로 버티는게 가능합니다.
턴을 벌다가 에키드나를 사용해서 턴을밀고 최대한 다 사용하고 잡습니다.
요사이에서 턴밀은 하나정도만 쓰는걸 추천합니다. 청룡에서 드롭판이 좋지 않거나하면 턴밀을 해서 해도되고요.
드롭이 좋으면 발동 2번해서 넘깁니다. 2번할때 한번은 발키리 켜서 빛2세트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뒤에 주작은 헤라이스의 그라나 기린 그라를 날려서 피를 깎은뒤에 발동을 하고 넘기는게 좋습니다.
청룡에서 바로 넘겼으면 바로잡아을수있음 잡고 아니면 턴밀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타마방에서 에키하나는 켜지게끔 준비해야하므로 쓸때는 계산을 하셔야합니다.
빛2세트로 원샷납니다. 바로잡거나 1턴을 모으거나 드롭정리할일 있으면 혹시모를 평타를 대비해서 회복 1세트도 하면서 정리하세요.
에키로 턴을밀고 드롭을 정리해줍니다. 어둠방지율이 80%지만, 그래도 드롭을 모아주는게 기린에서 스킬도 안쓰고 편합니다.
발키리는 적어도 파간에서 원할때 무조건 켜야하므로 여기서 드롭을 다 모아서 올라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모아둔 드롭 터트리고 에키로 턴을 밉니다. 모아둔드롭을 터트리면(빛2세트 발동기준) 뒷구에 따라 발동 1~2번해야 죽는 피가 되있을겁니다.
1번남았으면 드롭아끼면서 넘어가면 황룡에서 도움이됩니다.
스킬다쓰고 잡으면됩니다.
빛2세트 2번 발동하면 죽으므로 발키리활용을 잘하시면됩니다.
제가 예전에 하면서 찍은거 2개 올립니다.
모바일 링크 : http://youtu.be/vDOxl4GR68w
모바일링크 : http://youtu.be/x4pWbupuzWM
3. 마치며...
기린스작을 염두하신 무과금분들이나, 오로치없는분이 있을거같아서 써본건데 많은 지적부탁드립니다.
특히 기린굇수분들의 많은 지적바래요. |

키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