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로 간에 존댓말을 사용합시다.
- 초면에 욕하거나 부정적인 말을 듣게 되면 그 누구라도 기분이 나빠질수 있습니다.
욕설,비방,비난,패드립 등의 언행들은 바로 영구 정지를 ,반말 등의 경우에도 만일 신고가 누적될시엔 1회엔 그냥 삭제조치를,2회엔 경고를,3회엔 영구정지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2. 게시글은 각 카테고리에 맞게 글을 올려주세요.
-본 팟벤의 목적이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물론,글을 올리시더라도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글이시라면 무단으로 삭제 조치를 당하실수가 있으시며,또한 댓글 역시도 동일하며,경우에 따라선 영구 정지 조치 역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각 게시판에 대한 소개"를 참고하시어 글을 올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3. 모집글의 경우엔 과도한 도배는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본 팟벤에서 오픈톡방이나 디코방,같이 게임하실 멤버를 찾으시는 것 자체는 상관이 없으나,기본적으로 동일한 내용&동일 커뮤니티 등 모든 모집글은 5~6일의 텀을 두고 모집글을 올려주시길 바라며,어디까지나 "스팀게임"이 메인인 모집이어야 하며,스팀 관련 게임이라는걸 명시가 되어있어야 하므로,모집글의 내용 역시도 주 메인은 스팀게임이 되어야 합니다.

단순 종합게임,게임 같이 한다는 글의 경우 스팀게임 여부가 불확실하므로 이 역시도 정지 조치를 취하겠으며,스팀게임이 메인이 아닌 글 역시도 동일하게 조치하겠으며,위반할시 동일한 커뮤 관련 모집글 모두 정지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인벤 외부의 일로 분쟁이나 마찰 등을 일으키지 맙시다.

-본 팟벤에서는 물론,인벤 내에서 일어난 일이라면 파티장한테 관련 일이라는 증거를 보내주시면 잡담 카테고리에 언급 정도는 허용을 하겠으나,증거가 없거나 혹은 타 커뮤에서 일어난 일을 끌고와 본 팟벤에서 분쟁이나 마찰 등을 발생시켜 그 정도가 과도해지거나 분위기를 흐리게 될 경우,이 역시 영구 정지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5.계정 판매

계정,아이템 등의 매매 글은 금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판의 경우 오로지 스팀 게임에 관한 것들이나,같이 스팀 게임을 하기 위함이 목적인 게시판이라는걸 알아주심 좋겠습니다.처음엔 그냥 단순 삭제 조치를 하겠으나,2번 이상 관련 글을 올리실 시 게시판 이용을 금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공지는 향후에도 언제든 수정이 될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어 수시로 확인해주심 감사드리겠고
공지사항의 허점을 악용하시는 분들은 그 즉시 영구조치가 취해질수 있으십니다.

건의사항은 언제나 환영이나,인벤 "쪽지"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그외의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서로 얼굴 붉히는 일 없이 잘 지내봅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