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경매가 67만에 낙찰된 것도 놀라웠는데
두 번째 경매는 훨씬 비싼 85만에 낙찰됐습니다. ㄷㄷ





경매가 진행되는 4시간 중 첫 3시간 동안에는 1일차에 비해 잠잠했습니다.

입찰자는 5명이었던 어제보다 많은 9명으로 늘어났지만, 입찰가는 어제 같은 시간에 45만이었던 것에 비해 낮았습니다.

호가를 1원 단위로 높이는 모습도 많아 입찰 횟수에 비해 입찰가는 더디게 올라가고 있었죠.





그런데 종료를 30분 앞두고 호가가 50만을 돌파하면서 전개가 빨라집니다!

호가가 수만 단위로 상승하면서 예정된 종료 시간을 얼마 남기지 않은 시점에서 60만을 기록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나타난 경매 연장! ㅋㅋㅋ

남은 시간이 1분 미만일 때 입찰이 들어오면 경매가 1분 연장됩니다. 오늘은 총 5번 연장되었습니다.

연장된 시간 동안 3명의 유저가 입찰가를 높이며 호가는 빠르게 치솟았습니다.





최종 낙찰가는 85만 1 크리스탈입니다.

어제보다 훨씬 높은 가격이면서, 건물 감정가인 81만 크리스탈보다도 비싼 값에 낙찰되었네요.





2일차 낙찰자도 낙찰받은 건물을 그대로 메타 캐시 판매 매물로 올려놨습니다.

그런데 51만 메타 캐시를 크리스탈로 바꾸면 81만보다 적은데 괜찮으려나요?









오늘 경매에 부쳐진 건물은 월 스트리트, 그 중에서도 뉴욕 증권 거래소가 위치한 중심 지역입니다.

실제로는 여러 개의 건물로 나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도로로도 나뉘어 있지만, 게임에서는 1개의 건물로 합쳐져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는 오른쪽의 증권 거래소를 포함해서 정면과 좌측의 건물 일부까지가 오늘 경매로 부쳐진 영역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