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버 총력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실내전 호드입니다.
이때까지 모든 호드 총력전은 지형이 시가지여서 똑같은 부대로도 인세인 플래티넘 달성이 가능했지만
이번 호드 총력전에서는 부대를 실내 적성에 맞게 편성하기와 동시에 고점을 달성해야 인세인 플래티넘이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한 조합입니다.

유의하실 점은 미카는 퍼펙트에 인연랭크 25이상으로 조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체리노는 전무 1성으로도 가능하지만 서브 스킬은 꼭 마스터 해주셔야합니다.
히마리는 전무 2성으로도 가능합니다. 제가 들고 있는 히마리가 전용무기 2성이라 조건에 충족하지만 더 빠르게 클리어하고 싶어 대여했습니다.
보통 추천드리는건 인연랭크 50이상인 퍼펙트 미카를 대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사용한 택틱의 타임라인입니다.

운이 좋으면 굉장히 빠르게 끝나긴 하지만 대부분 미카의 크리 안정치, 카요코의 CC기, 2페이즈 진입 패턴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재시도 도전은 거의 필수입니다.



재시도를 해야하는 타이밍을 기록해둔 표입니다.

확률로만 따지면 괜찮아 보이긴 하지만 고점을 달성하기 위해서 나름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주의하셔서 도전하셔야 합니다.




저는 이 택틱으로 고점인 27,771,263점을 달성하여 인세인 고점을 달성했습니다.

저는 플래티넘을 처음 달성했을 때부터 플래티넘을 달성하지 못하면 죽는 병에 걸렸기 때문에
오늘 실패해도 내일 도전할 마음으로 티켓을 끊었으나 생각 외로 쉽게 고점에 달성해버렸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총력전 플래티넘 달성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