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라이트 쇄도
- 아크라이트 쇄도가 기존에 목/금 2회로 2개 구역이던 것을 화/목/토/일 4회로 1개 구역씩으로 수정됩니다.
- 황금빛 장비(코볼트가 채광 시 10레벨/미니가 상자 열면 5레벨 증가) 속성의 쇄도에서 포탑이 상자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 케른 블러드후프가 혈투 속성의 쇄도에서 죽은 후 부활할 때 피의 욕망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 아크라이트 쇄도 클리어 후, 보상 코인은 클리어한 스테이지를 누르는 것만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아크라이트 쇄도 클리어 후 받은 큰 빨간 버튼은 재시작 필요 없이 인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코인 획득 변경 사항은 쇄도를 이용한 코인 복사 버그를 수정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며, 현재 버그 악용에 대해서는 조사 및 조치 예정 상태라고 발표가 된 상태입니다.


■ 지휘관
- 혈법사 탈노스 : 기본 공격력이 14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 그롬마쉬 헬스크림 : 기본 생명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미니
- 미니의 레벨을 선택하면 보이는 툴팁에 대상의 모든 보너스 레벨과 보너스 레벨의 출처가 표시됩니다.


■ 특성
- 남작 리븐데어 : 무덤의 한기로 소환되는 해골 마법사의 등장 주기가 15초에서 18초로 늘어났습니다.
- 혈법사 탈노스 : 흡혈로 회복되는 양이 피해량의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 눈보라 : 매서운 한파가 적을 기절시키는 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적을 느려지게 만듭니다.
- 검은 무쇠 광부 : 금광 특성의 광역 피해가 더이상 비행 부대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검은창 트롤 : 인간사냥꾼 특성이 이제 두 번 이상 정상적으로 중첩됩니다.
- 데피아즈단 좀도둑 : 자물쇠 따기 특성을 가진 좀도둑이 상자를 공격한 후, 적에게 상자를 뺏겨도 골드를 얻을 수 있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 구사일생 : 대재앙 특성으로 소환되는 해골이 병영의 좌측이나 우측에서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기존에는 항상 병영 왼쪽 위에 생성되었습니다.
- 서리늑대 주술사 : 대지 방벽 토템은 피해를 받은 건물이 있는 경우에만 소환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더 이상 건물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 사령관 드라키사스 : 꿰뚫는 일격의 범위의 수직 거리가 3.5에서 2.5로 감소해 경사로에서 기본 공격과의 타격 방향이 일치하게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공격하기 위해 적에 더 가까이 붙거나 경사로를 오르내려야 합니다.
- 그리폰 기수 : 이제 공중 보급으로 떨어진 물약을 상자가 소모하지 않습니다.
- 마이에브 쉐도송 : 냉혹함 특성으로 늘어나는 피해가 3배 증가가 아닌 2배로 정상 적용됩니다.
- 역병걸린 농부 : 퍼지는 호박 특성의 사거리 증가와 방사 피해 범위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티리온 폴드링 : 천상의 보호막이 사령관 드라키사스의 공격을 정상적으로 막아냅니다.
- 가시멧돼지 : 가시나무 파열의 시각적 효과가 보다 정확한 타이밍에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추가적인 변경점
- 이제 화상 피해가 첫 피해를 입히기 전에 0.5초의 지연 시간이 적용됩니다. 화상을 중첩해 적용하더라도 0.5초 지연이 초기화되지 않아 화상 피해가 일정하게 적용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중첩마다 도트뎀이 적용되던 현상 개선)


■ PvP
- PvP에서 지휘관이 명예를 얻는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 4300점과 9600점에서 받는 평범한 고서가 뛰어난 지휘관 고서로 상향되었습니다.
- PvP 명예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미니 조각 수를 조정하여 더 많은 조각을 더 일찍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 던전
- 바실리스크의 송곳 유물(미니의 중독 시간과 피해 2배 증가)이 이제 정상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 신비술사 고리 유물(주문 비용이 1감소)이 차를가의 효과를 받을 때 정상 작동합니다.
- 던전 진행 중 오류 발생 시 10분의 지연되던 것을 삭제했습니다.


■ 버그 수정
- 게임 종료 시 계속 버튼을 누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마도요.
- 여러 기기에서 플레이를 하는 경우, 받아야 할 보상이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닉시아의 길에서 일부 인장 보상을 얻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실바나스를 처치하는 순간 연쇄 번개가 밴시에게 여러번 튕겨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렌드 블랙핸드와 기스의 사거리 능력치가 이제 다른 능력치와 함께 정상적으로 그룹화 됩니다.
- 키메라의 능력치 페이지에서 각 머리의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표기됩니다.
- 누더기골렘의 갈고리가 더이상 다리 위의 미니를 끌고오지 않습니다.
- 심장부 사냥개가 동료를 빼앗기더라도 정상적으로 부활을 시킬 수 있습니다.
- 일부 적 부대에서 다수의 하피 부대가 덱에 편성된 경우 연속으로 하피 소환이 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